정시 입시 분석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681775
20일 전후로 하는 게 편합니다. 정확히는 수시 추합까지 전부 빠지고부터 보는 게 편한 건데, 나중에 수시로 빠지는 사람들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지금 다 들어와 있는 거라 지금 분석은 그닥 유의미하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진 즐기고 슬슬 하셔도 됩니다~
아 맞다. 나 크리스마스 날 일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681775
20일 전후로 하는 게 편합니다. 정확히는 수시 추합까지 전부 빠지고부터 보는 게 편한 건데, 나중에 수시로 빠지는 사람들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지금 다 들어와 있는 거라 지금 분석은 그닥 유의미하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진 즐기고 슬슬 하셔도 됩니다~
아 맞다. 나 크리스마스 날 일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여친이랑 일 ㄱㅁ

않이;; 저 과외 뛴다고요. 응애 고2 과외...ㅁㅊㅋㅋㅋ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