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Vit- [358970] · MS 2010 · 쪽지

2010-12-23 09:04:53
조회수 422

2시 기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6719

잘버티고 있네
다시 잠들지 말아야지 -

2부 새벽예배, 좋다.
러블리 양목사님도.

오랜만에.. 실로 매우 오랜만에
진심으로 기도했다.

허쉬초코렛도 득템 :)
쿄쿄

오랜만에 신과함께 정주행 달려야지!
완전 재밌어!

-


1과 2..
계속 익숙한 닉네임들이 보인다.
반가워 ........요.
반말은 나쁜거겠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Vit- [358970]

쪽지 보내기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