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이야기 결제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340744
동시 접속자가 너무 많아서 다운되었던 서버가
11시11분 부터 복구되어, 현재는 접속 가능합니다
+
오르비 사이트 <구매내역>에 가시면 예약이 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화면에서 새로고침 해보시거나,
사이트에서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보시길 부탁드립니다.
+
1차접수는 12/7(화) ~ 12/9(목)
2차접수는 취소자 등을 취합해서 다시
12/13(월)오전 11시에 재오픈 합니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점 양해부탁드리고 다시 한 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한강의 흐름 "정시원서이야기" 안내글은 https://orbi.kr/00041087825 나
https://special-academy.orbi.kr/22hangang/ 를 보시면 되고
스스로 정시공부하실 분은 https://www.orbi.kr/00041177331/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가기싫다 0 0
막상 나가면 재밌는데
-
SIUUUUUUUUUUUUUUUUUUUU
-
early bird 5 1
wake up
-
오노추 1 1
다시.공부하고학교갑니다꼬르륵
-
모에모에 4 0
모에모에
-
이거약간논란이될수도있는발언인데 2 2
여기가 일단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민도는 외대쪽이 안암쪽보다 훨씬 좋은거 같음
-
여행가고싶다 ㅠㅜㅠ 9 1
밥도못먹고잠도못자고공부하는데..아무리해도밑빠진독에물붓기마냥계속할건쌓이고..해소되는건없...
-
그당시 폼 절정인 상태에서 현장응시한 25수능이 30분 꽉채워서 검토하고 개어렵다...
-
다들 자? 4 0
잘자....
-
8개 중에 3개 나왔어요 나머진 언제쯤 나오려나...
-
앞으로 되도록이면 자기혐오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6모날 개표방송본다고 새벽 3시...
-
안 자는 사람 2 0
손
-
이거들어바 0 0
이노래 좀 맘에듬
-
한골도 못넣은건 슬프구만 0 0
흐으음
-
우리나라는 좀 착각하고 있는게 0 0
예의 범절이 꼭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줄 앎 근데 절대 아님 예의...
-
조교 지원할 때 사진 0 0
꼭 증사여야하나요..? 증사 너무 못생겨서 다른거 쓰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
오듣노 30일차 0 0
볼빨간사춘기 - XX 난 이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은데떠나지 않을...
-
30일차 2 0
국어 언매 국어사 국어 언매 단어 수학 공통 주간지 2일차 미적분 쎈 도함수의 활용...
-
유튜브 댓글도 3 0
검열이 되는구나..
-
동갑인데 기계에 손 갈린사람 0 0
유튭에서 도네 라이브 틀길래 통장으로 입금함 생활고 심하다는데 음식보내주겟다고...
-
물2 고수햄들 11 0
단진자운동 최하점에서 가속도가 0이 아닌 이유가 뭔가용 얘가 원운동 비스무리하게...
-
내가쓰는키캡 1 0
FBB T52 이거촉감이디게좋음 그리고두꺼움
-
두시간반이따 9 1
일어나약되는데ㅣ 잔다vs생다
-
아랫글 바보 2 1
바보
-
왜사람이없냐 2 1
월드컵보려고자는건가다들
-
근데 왜 다 자는 거임 3 1
종강했잖아 재종방학이잖아
-
저녁먹고 잠깐자면 3 1
새벽에 잠이 안옴 이것은 큰 문제임 술 때문인가
-
60키 키보드 4 0
다른 건 다 좋은데 화살표 없는 건 영원히 적응 안될 듯 그래도 텐키리스도 마우스...
-
오루비잘자 8 0
-
난 널 지워야해 1 0
그래난 널 지워야해~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슴니다 4 2
-
친구는 기말준비하느라 밤새고 0 1
정시충인 나는 월드컵보느라 밤새고 아오 ㅋㅋㅋ
-
나이스티이거진짜 0 0
달아
-
아니뉴런 9 1
이제다들었는데열품타를안키고햇어
-
신두형 멀티골..gif 1 4
-
She's electric, 3 5
can I be electric too?
-
너는 지금 뭐해 4 0
자니
-
영어 학평은 잘나오는데 모평은 점수가 잘 안나와요 0 0
최근 자이스토리로 실전모의고사 풀면서 학평부분을 풀땐 90점대가 나오고 안되도...
-
미필 삼수 마지노선 2 0
미필삼수면 나이 때문에 취업 할 때 디메릿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미필삼수 기준...
-
피고내 0 0
인씻고 학교가야지
-
자라 3 1
어서자
-
오션뷰 2 1
맛있다
-
근데 나 해외가기 무서운기 18 3
비행기 혼자 타보는게 처음임 나 이미그레이션에서 막 붙잡혀가서 진실의 방 그런 곳...
-
어으 1 0
으어
-
250으로 분배하기 16 2
키(cm) 몸무게(kg) 재산(억) 그곳길이(cm) 난 165 60 10 15으로 할래
-
치대에서 의대 0 0
공부하기싫어하면 안가는게 맞음? 일단 1학기 2.3일듯...
-
문학정립 보는 분 계세요? 1 0
그거 읽는 공부는 뭔가 느낌이 다름 실력이 느는지는 스스로 잘 체감이 안가서 뭐라...
-
마더텅이랑 같이 풀려고하는데 ㄱㅊ?
-
입학사정관이 내 생기부볼때 0 0
중간+기말+수행 점수가 모두 합쳐진 총점수만 나와있음? 아니면 중간,기말,수행점수...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아 ㅠ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서버관리 어떻게 하는건지ㅋㅋ....
불편드려 죄송 합니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ㅠㅠㅠㅠㅠ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안들어가져서 넘 깜놀했습니다 ㅠㅠ
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내내 붙잡고 있어야 하나요?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언제까지 홀딩해야 하나요.... 정확히 시간 정해서 해주시면 안 될까요ㅠㅠㅠㅠㅠ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지금 돼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전 안돼요ㅠ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모바일 말고 PC에서 해 봐 주세요
신청했습니다!^^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예약했는데 확인이 안되네요
구매내역에 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오르비사이트 구매내역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예약했습니다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되네요
모바일 말고 PC에서 해 봐 주세요
피씨로 해서 마무리했어요
마무리되었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만 계속 뜸.
모바일 말고 PC에서 해 봐 주세요
1시간동안 pc로 안돼서 모바일로 하니 오히려 되네요. 어휴정말
죄송합니다. 서버관리 잘 하겠습니다 ㅜㅠ
결제완료했는데 예약 확정된 건가요??
ㅇㄷ
ㅇㄷ
저도 궁금합니다,,
밑댓보니까 주문번호 뜨면 예약 완료라고 하십니다!
오르비 사이트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르비 사이트 <구매내역>에 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학생 이름에 오탈자가 있는데 수정가능할까요? ?
현재는 이름 수정은 불가능하나, 오실 때 오르비 아이민과 전화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아직안되네요..ㅠ
현재는 복구가 되었습니다. 화면을 새로고침 해보시거나 사이트에서 나갔다가 다시 한 번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오르비 사이트 구매내역 가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화면에서 돌아가면 다시 신청화면 나오기를 여러 번...
가상계좌 입금으로 돌려 겨우 성공했는데 주문번호 생성됐으면 예약 성공한 거겠죠?
네, 주문번호 받으셨으면, 예약 완료 입니다
카드결제는 됐는데 주문번호는 없어요
구매내역에 들어가면
주문번호, 주문일자, 결제방식 같은 정보가 뜨더라구요
구매내역 한번 확인해보세요
감사드려요
11시11분 부터 복구 되어, 현재 접속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원수 누른다음에 뭐누르는거에요 0원결제하기 누르는건가요
해당 회차를 체크하셔야합니다. 앞에 동그라미부분 체크하시면 됩니다.
2번 신청되서 하나 취소 신청서 보냈는데 취소 된거지요? 계속 신청된걸로 나와서요..
예약취소 신청서 쓰시면되고, 추후에 확약 안내 문자 드릴 때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로는 안되나요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예약으로 들어가선 계속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만 떠있어요
새로고침을 해도 소용없어요.....ㅠㅠ
저두요.. 정말 화나요. 11시부터 계속
지금은 복구가되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새로고침하시거나, 사이트를 나오셨다가 다시 들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7 일로 예약했는데 전날 수시발표 늦게나면 취소는 24시간전 아니라도 해주시는거죠?
취소신청은 어떻게 해요? 어디로 전화하면 되나요?
예약 취소는 https://special-academy.orbi.kr/22hangang/ 화면 예약 하기 오른 쪽 하단에 예약 취소 신청이 있습니다. 수시와 상관 없이 24시간 전에 신청하셔야됩니다.
결제완료 떴으면 따로 자리예약 이런건 없는건가요??
자리예약이 있진 않습니다.
1명씩 2번 신청했는데 이렇게 해도 2인 신청 된거죠??
네, 맞습니다
pc 접속인데 계속 오픈 예정만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시이야기 글 가운데쯤 신청링크 있어요
답변 주셔서 감사해요.
화면을 새로고침 해보시면, 나올 겁니다. 새로고침 하시거나 다시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pc로 접속했습니다. 답변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제완료면 예약 된건가요? 문자는 언제오나요??
오르비 사이트 구매 내역에서 예약 확인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되네요 이게뭔가요
현재는 사이트 복구가 되어서 예약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Yoon's Announcement
ㅠㅜ
죄송합니다.
예약결제하기 누르면 계속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화면정지예요
하~
11시부터 핸드폰으로 하다 안되서 급하게 노트북 켰는데 저만 그러나요???
저도그래요..ㅠ
지금은 복구가 되었습니다. 다시 시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도 그래요.....ㅠㅠ
지금은 하셨겠죠? ㅠㅜ
전 pc로 50분 동안 계속 저래요....ㅠㅠ
화면을 새로고침 해보시거나, 사이트 자체를 나왔다가 다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그랬었는데 핸드폰으로 했더니 되더라구요.
죄송합니다. 그래도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안되는데 뭐가 됩니까???
번거롭게해드려 죄송합니다. 화면을 새로고침 해보시거나 사이트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복구 되었습니다.
아직도 안되는 사람들은 본인의 핸드폰이나 컴퓨터가 문제일 가능성이 높음
우리의 잘못이고요 ㅠㅜ 오르비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면 되는데, 그렇게 안 하신듯해요^^;
pc로만 시도하다가 혹시나 싶어 핸드폰으로 하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가상계좌로 주문한거면 오늘 내로 입금하기만 하면 될까요?
가상계좌 입금 마감 시간이 화면에 뜹니다. 신청 후 20분 내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팁을 드리자면 오르비 앱으로는 하지 마셈
자꾸 새로고침돼서 써놓은거 초기화됨
크롬 추천
오르비 앱을 좀 손 보겠습니다.
24시간전 취소라면 17일 2시 강연예약시 16일 오후2시전에만 취소신청하면 된다는거죠?
네 맞습니다.
구매내역에 결제완료라고 뜨는데 된거맞죠?
네 맞습니다.
예약했습니다! 추후 공지가 있나요?
추후 신청 회차 2-3일전 안내 문자 예정입니다.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하기 go> 버튼 오른쪽 하단에 <예약 취소>가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취소 입금은 얼마나 걸릴까요? 다른 회차 예약을 원해서요
일주일 정도 소요될겁니다. 감사합니다.
회차별 최대인원은 몇명인가요?
설명회는 선착순 입실인지요?
회차마다 다르고, 코로나 방역으로 허용하는 최대인원보다도 2/3 정도로합니다. 예를들어 450석 자리에 코로나 방역으로 300명 허용된 장소는 300명만 입장가능하더라도 200명 아래로 조절합니다.
입실은 선착순이나, 일부러 빈자리를 많이 만들어놨기 때문에 천천히 오셔도 됩니다.
장소가 AT센터 맞나요?
예약시 보이는 지도는 다른 장소로 나오네요
서울에서는 AT센터에서 진행합니다.
크롬에서 해야하더군요. 처음에 잘 안되서 어버버하다가 오전 오후 다 예약하는 참사를. 한개는 취소신청했는데 안내문자는 언제 발송되나요?
오전에 혼란스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취소신청서를 쓰시면 추후 처리가 되고요. 예약 하신 건에 대한 확약문자가 신청하신 회차2-3일 전에 나갈겁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설명회 장소가 어디인가요?
AT센터가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입니다.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AT센터입니다
평일에서 주말로 다시 신청했다가 토요일이 스나인 걸 깜빡하고 신청해 또다시 평일로 변경하고...
쓸데없이 주문 건을 여러 개 생성하여 취소도 2번이나 해 버렸네요 ㅜㅜ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구요.
18일을 3명 신청했다가 취소하려니 취소 인원 선택이 2명까지만 가능해서 이름 옆에 설명을 적었습니다.
네, 설명을 적어주셨으면 담당자가 확인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예약 되있다는게 결제완료 라고 뜨면 된거 맞나요??
네 맞습니다. 구매내역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2일 2시타임 예약하고 싶었는데 품절되어 23일 2시타임 예약했는데 22일 2시타임 다시 판매되면 일정 교체하고 싶습니다.
네, 재결제 시, 22일꺼 하시고, 23일은 22일 결제 후에 취소 신청 주시면 됩니다
그럼 12/13일 22일자 2시타임 재오픈되면 결재하고 그 이후 23일자 2시타임 예약분은 취소하란 말씀이시죠??
네 맞습니다
1.저도 시간 변경해야하는데 취소하려고 보니 결재시 사용한 오르비 IMIN번호 입력하라는데 그게 뭔지 모르겠네요ㅜ 오르비 로그인시 보이는 숫자는 어떻게 찾는 건가요?
2.재예약 시간을 13일 이전에 오픈해주시면 안 될까요?
13일이면 다음 주라 너무 멀어서요.. 미리 일정을 픽스하고 싶은데
1. 오르비에 로그인을 하시면 데스크탑에서는 닉네임 아래에, 핸드폰에서는 본인프사를 클릭하시거나, 왼쪽 상단 3개줄을 누르시면 닉네임 아래 6자리나 7자리 숫자가 나옵니다. 아이민 번호를 적어주시면 환불 처리시 착오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생각보다 중간에 취소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빈자리를 잘 취합해서 13일에 자리를 오픈해드리면 선택권이 더 많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