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논술 쓰시는 분들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251683
정말 논술로 갈 생각을 하시고 쓰시는 건가요 아니면 정시 노리시는데 수시 버리긴 아까우니 논술 쓰시는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251683
정말 논술로 갈 생각을 하시고 쓰시는 건가요 아니면 정시 노리시는데 수시 버리긴 아까우니 논술 쓰시는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6장 다 버리기 아까워서 썼어요
전 정말로 노리고 썼어요
대체로 후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