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피오르_fjord [926176] · MS 2019 · 쪽지

2021-11-29 21:09:41
조회수 2,202

피오르 컨설팅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064332

신청이 완료되신 분들은 https://sugang.ipsi.orbi.kr/ticket

해당 링크를 통해 예약 확정 내용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안녕하세요 피오르 컨설팅입니다.

우선 오늘 많은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결제는 되었는데 신청은 실패라고 뜨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이 케이스는 주로 계좌이체로 신청을 하신 경우인데

날짜를 지정하고 예약하신 후 계좌이체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와중에

다른 분들이 해당 날짜에 먼저 입금 혹은 카드 결제를 진행하여서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이에 오르비 본사에 여쭈어보니, 

날짜를 선택하는 것은 자리를 hold 시키는 것은 아니다,

입금 순서대로 예약이 확정되는 것이다 라고 답변이 왔습니다.


저희는 결제 시스템에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에따라 이과에서만 약 60분 정도가 예약이 붕 떠버린 상태가 되어

예비석으로 남겨두었던 자리 21개를 추가로 오픈하여

선착순으로 연락드려 상담 시간을 잡아드렸습니다.

(현재 몇몇분이 아직 처리가 되지 않았는데 이는 오늘 밤 혹은 내일까지 처리가 완료될 예정입니다.)


남은 39분은 대기 신청 링크를 따로 만들어드려

순서대로 자리가 생기는대로 우선적으로 배치를 해드리겠다고 약속을 드렸습니다.

예상치 못한 과정으로 인해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이에따라 위처럼 결제는 했지만, 시간이 배정되지 않으신 분들 위주로 

먼저 해결해드리는 것이 우선이라고 판단하여

아직 다른 분들은 대기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문과의 경우 추후 30석정도가 추가적으로 오픈될 수도 있습니다.

(위에 분들 먼저 해결하고 이미 공지한 뒤 문과 자리를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과 또한 단순변심 혹은 수시 취소로 인한 환불이 작년에도 많이 발생하였기 때문에

추후 대기 신청 링크를 팀 계정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컨설팅에 많은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조기 마감으로 인해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

그리고 신청을 했는데 시간이 지정되지 않은분들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만약 결제는 되었지만 예약 실패라고 뜨시는 분들 중

아직 연락을 받지 못하셨거나,

내일 이후에도 연락이 따로 오지 않으시는 분들은 

꼭 저희 이메일 fjord1243@gmail.com 으로 문의주시길 바라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