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르에듀 대기 신청 및 안내 말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220805
안녕하세요 피오르에듀입니다.
작년에도 결제 관련해서 터진 적이 있어서, 올해 오르비 사이트에 강력하게 건의를 해두었고,
오르비 측에서도 이번에는 서버량을 최대로 늘려 놓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천 명의 트래픽이 동시에 발생하고 결제를 동시에 누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오르비에서도 처음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결제는 되셨는데 배치 실패라고 뜨신 분들은 현재 모두 시간 배정을 완료하였습니다.
(기존에 공지대로 신청하신 날짜와 시간 범위 내에서 배정되었습니다.)
다만 현재 오르비 사이트의 문제로 결제는 되었는데, 신청 및 배치 내역에 전혀 안보이는 분들도 꽤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이는 오르비 개발팀과 논의 후 최대한 빠르게 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결제가 되셨을 경우에는 어떻게든 방안을 마련해 드릴 예정입니다.)
대기 신청은 지금 링크는 올려드리지만 14시 30분부터 오픈할 예정입니다.
대기자 신청 링크 : https://forms.gle/z1CVpgQ1kbNTsbve6
매년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이렇게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지만 모두를 수용하지 못하는 점도 정말 죄송합니다.
열심히 상담을 준비하여, 모두가 기대하는 최고의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피오르에듀 올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모가 뭐임? 0 0
진짜 모름
-
어제 은사님 뵙고 0 1
자신감이 쪼오금 생김 ㅎㅎㅎ 탈수능은 하지만 새로운 공부 할 생각에 살짝 불안했는데...
-
오늘 날씨 딱 좋다 2 1
북
-
수학 몇분째고 풀어야해? 0 0
고2이고 수학 내신 공부하는데 자이에 있는 어려운 4점짜리 문제들 시간대고...
-
지금일어낫어.. 2 1
몇시간을잔건지..
-
최소 독서 1,2개 정도 틀리는 사람만 하셈 수능 시험장에서는 그러다 스텝 꼬이면...
-
오르비에의대생분들왜케많지 5 2
넘부럽듀듀듀듀
-
아 그르게 노래방이나 가보까 5 1
동페리타와!
-
글 쓸 때마다 느끼는 것 4 1
필력이고 자시고 애초에 문장성분끼리 호응하지 않는다는 걸 느낌 조사도 이상하고 대명사활용도 이상하고
-
삼반수 1 0
방학부터 알바 주 21시간+ 27 6모 낮2 높 2 2 23 상태(아직 공부...
-
저랑 같이 노래방 가실 분? 15 1
사실 이미 다녀옴.
-
도파민이 너무 부족함 0 0
인스타 웹툰 없애고 유튜브도 잘 안 보니까 유일한 도파민 공급처가 오르비랑 강사 썰 푸는 거임..
-
우진강사님께서 0 0
목동에서만 강의를 하시는 제 3세계를 가보니 멋있더군요... 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입니다.
-
강대S2 마감 0 0
강대스투는 마감강사 수업 라이브같은거 없나요? 무조건 대기로 기다리는방법밖에 없는건가요?
-
그런데 어쩔 수가 없음 6 3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고 이야기하지 않고, 의견을 가지지 않고서 살 수는 없으니까요...
-
오늘의 늦은 점심식사 9 0
-
공군사관학교 커트라인? 2 1
저 현역때만해도 공사면 최소 서성한급은 되었었는데 교대처럼 입결이 개박살이 난것...
-
흠... 한국이 지길 원하는 자칭 한국을 위한 유튜버가 너무 많다
-
설맞이 n제 건의사항 5 0
난도가 영어로 되있어 직관적으로 와닿지 않고 잘 외워지지 않아요 문제위에 HD...
-
에어컨 18도 풀냉방 틀어놓고 4 0
겨울 이불 덮고 누워잇음,,
-
하루식 오르다 데이6 0 0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지, 이 책에서 처음으로 30분 넘게걸림 첫지문과 마지막...
-
부정복권 특검하라 1 0
이게 진짜 부정아니냐 특검하라
-
정병훈 듣는 분 0 0
정병훈 지금 진도 어디 나가나요 재종 분들ㅠㅠ
-
22개정 시발점으로 미적분 공부하셨던분계신가요? 8 0
작년에 기존의 예전버전의 미적분 시발점 (상,하)로 공부끝내고, 지금은 뉴런이랑...
-
바퀴벌레 잡아서 4 2
변기에 버림
-
난 사람들이랑 눈마주치는것도 제대로 못하는데 그냥 자연대나 공대 가서 연구직이나...
-
7월 더프 외부생받는곳 4 0
잇나요?
-
일분어 히라가나 빼면 전부 노베이스임 내신 5등급대라 CC확정이라서 제2외로 채워야함
-
걍 과외하는거 그만둘까 13 1
고2 애한테 개념 설명해주고 오늘 1시간 풀어보라했는데 1시간 30분동안 개념원리...
-
복전을 해야하긴 하는데 2 1
뭐하지??
-
얼버기 2 3
일어났는데 검은 물체가 보이길래 뭔지 봤더니 바퀴벌레가 들어온… 저 놈 어케 잡지
-
우히히히히 기분조음 16 2
낮에는 버블티아침엔 쿠키프라페 먹엇삼댇지아니냐는 나쁜말은 ㄴㄴ하루 달달구리 두 잔은...
-
텐코시부키 x 우걱우걱 4 2
ㄸ ㅗ ㅇ
-
시중 스킬 모두 마스터한 의대생의 생명과학 1 책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지니입니다. 생명과학 1을 어려워하는...
-
어디로 가야하오 5 0
진짜 모르겠다
-
집공하다가 스카가는중임 5 1
오늘은 충전기를 두고갈뻔함
-
로투엠 7 0
젠지는 봐야지
-
맞팔해용 5 2
ㄱㄱ
-
고3 현역 고민 8 0
이번 6모가 쉬웠어서 그런지 95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제 실력인지...
-
멀로 보지
-
현역 국어 도와주세요.. 6 0
3모 3등급 5모 4등급 6모 5등급나온 현역인데 1-2월엔 강기분 하고 글이 잘...
-
연대목표 인문 자연 사탐런여부 19 2
6모 백분위 (언 미 사문 지구) 100 84 2 96 85 라서 지구가 3인데...
-
왜 아무도 관심 없음... 생각보다 다들 모름 국어 내신마냥 처나오면 어떡함
-
고2 국어공부 0 0
현 고2 올오카 독서문학 수강했고 모고 풀면 2~3 와리가리하는데 독서나 문학...
-
6평 미적 너무 어려워 4 0
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어려워너무...
-
내 디지스트 레어가 2 0
흑흑
-
물1 수특 문제 질문 2 0
여기서 조건에 모든 마찰은 무시한다고 돼있는데, (가)에서 수레와 추 사이의 마찰을...
-
커넥션 vs 드릴6 난이도 0 0
둘중 뭐가 더 어렵나요?(공통만)
-
님들 보통 책 다 풀면 버림? 4 0
작년 꺼부터 쌓아놨더니 집 스카 책장 다 꽉찼는데 다 버려야 되나
-
과외생 학부모한테 10 1
숙제 좀 줄여달라고 메세지 왔는데 좀 어이가업슴 고2인애가 중딩꺼도 몰라서...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ㅠ
저도 결제는 되었으나 내역은 안뜬 1인입니다.. 빠른 대응 부탁드립니다..!
컨설팅 받는 인원좀 늘려주세요~
적지않은 인원이고, 그만큼 컨설턴트 수도 제일 많겠지만, 무리하게 받을 수는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ㅜㅜ
예정된 인원보다 컨설팅을 받는 인원을 늘려 기존 인원의 상담이 소홀해진다거나 준비가 미흡해지는 일은 없기 바랍니다..!
예정된 TO보다는 더 늘릴 계획은 없습니다.
결제가 된 인원을 다 받으면 원래 계획했던 to보다 늘어나는거 아닌지요?
처음부터 계획한 TO에 여유분을 두고 예약을 받아서 예정보다 늘어나진 않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저 혹시 대기 신청할때도 결재 바로 해야하는건가요????
아닙니다 나중에 순번이 되시면 그때 결제 안내 드립니다.
대기하면 컨설팅 받을 확률이 어떻게 될까요?
제주도에서 비행기타고 피오르 설명회도 갔는데 ㅎㅎ
시간오류로 예약실패하고 문의남깁니다
많이 속상하네요
현재까지 신청하셨을 경우 받으실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대기 컨설팅 예약했습니다
제발 컨설팅 받을 수 있길 기도할께요!!
오전 11:26분 결제완료 했는데
확정문자를 받지 못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https://sugang.ipsi.orbi.kr/ticket 여기 링크에서 안보이시는 경우, 저희 이메일로 성함과 연락처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fjord1243@gmail.com
이메일로 이름과 연럭처 보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대기 신청서만 제출한거면 신청완료된 것은 아닌거죠? 그냥 전화나 문자만 기다리면 되나요??
추후 순번이 되시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까지 신청하셨을 경우 컨설팅 받으실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대기 순번은 알 수 없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순번은 따로 알려드리진 않는데, 지금까지 신청하셨을 경우 충분히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결제완료했는데 시간 배정 연락을 받지 못해서요~ 확인 한 번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https://sugang.ipsi.orbi.kr/ticket 여기 링크에서 안보이시는 경우, 저희가 처리 중에 있습니다.
신청실패로 나오는데 괜찮을까요?
결제는 되었는데요
결제까지 완료하신 경우, 상담 가능합니다.
대기신청서 제출했는데, 대기 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할 방법은 없는지요? 신청이 잘 안 되었으면 다시 해 보려구요.
쪽지나 이메일로 신청하신 성함과 연락처 기재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저도 혹시 확인 가능힐까요?
쪽지 드렸는데 확인 가능할까요 ?
방금 대기신청 했는데 이 화면이 뜨면 대기신청 된 거 맞죠? 폰으로 해서 혹시 몰라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방금 신청했으면 저도 컨설팅 가능할까요??
장담드리긴 어렵지만, 오늘 대기신청 하시는 경우 상담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금 대기신청했는데 혹시 상담받게되는경우 연락은 언제쯤올까요? 12/3에 귀국이라 그전에 연락이오면 이메일이나 문자로만 답신이 가능해서요!
확답드리긴 어렵지만, 보통 성적표 발표 이후나 수시 결과가 발표되는 시즌 이후에 환불자가 많이 발생합니다.
오전 11시 26분에 결제완료 했는데 시간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쪽지로 안내드렸습니다.
어제 일이 있어서 오늘 아침에 대기신청 했는데 상담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낮겠죠…?
안녕하세요 꼭 그렇진않습니다.
대기신청을 하시더라도 모두가 순번이 되셨을때 결제하시는 것도 아니고해서 생각보다 꽤 많이 돕니다
넵 차분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저도 오늘 아침에 메디컬 대기 신청했는데 가능성 없겠죠..??
작년 기준으로는 여기 순번까지도 돌았습미다
넵 기도하면서 기달려보겠슴니다~
지금 대기신청도 컨설팅 받을수 있을까요
우선은 대기신청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대기신청을 하시고도 순번이 되었을때 안하시는 분들도 많으셔서요
안녕하세여! 12월 6일날에 대기 했는데 순번이 여기까지 돌까요? 간절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아직 수시가 제대로 돌진 않아서 장담드리긴 어렵지만 좀 기다려보셔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