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냐떼요 2 0
오늘도 지각임
-
..
-
크아앙 0 0
무섭찌
-
공부를 해볼가 1 0
가보자 가보자
-
아습박 꿈 하고 깸
-
오늘 축구 볼거임 1 0
아침에 국어 좀 하다가 축구 꼭 볼거임 축구는 꼭 봐야대
-
너무 재밌어서 학교 갈때도 들고 다녔었는데 무슨 책이엇을까
-
오늘도 5 0
화이팅~!!
-
으아 졸려ㄹㄹㄹㄹ 4 0
살려줘
-
잠자고 나니까 1키로 빠짐 4 0
야르
-
1~2등급 수학 시대인재 0 0
기하 선택자입니다. 시대인재 다니려고 하는데 수학 선생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국어 폼이 날이 갈수록 하락하는데 이거 맞음요? 2 0
3모 이후 쭉 하락세,,,
-
잇올 향따 어케 생각함 3 2
어떤 여자애 향이 ㄹㅇ 올 때마다 맨날 날 정도로 쎈데 완전 내 스타일이어서 너무...
-
나도 저기서 처럼 지금 고2 3.2내신인이어서 논술로 틀었는데.. 나같은 애들을...
-
기상!! 6 1
-
. 5 2
.
-
좋구만
-
보스니아 3대1 승 0 1
카타르상대로 이김 너무재밌었다 하이라이트 꼭보세요
-
스위스 경기 막판 재밌었음 0 0
추가시간 6분이나줬는데 스위스 골키퍼 레전드 선방 ㄹㅇ 되게잘했음
-
2대1 스위스 조1위 캐나다 조2위 보스니아 조3위 확정되기 2분전
-
그래그래 나는 솔탑투만 보유중인거야
-
이번에 느낌 1 2
내 객기는 아무튼 시장을 못 이긴다 실발 전까지 그냥 기다릴 걸 괜히 중간에 진입하다 온전히 못먹네
-
캬 보스니아 추가골!! 1 1
3-1 !!
-
오늘 하닉 +15보여주나 2 0
못해도 +15는 가야지
-
3대1 79분 골
-
마이크론 숏 0 0
원래 숏잘안잡는데 갭이 너무 도를넘었음
-
좀전에 캐나다 추격골 2 0
2대1 스위스가 이기는 중 80분됨 추가시간 많이주진 않을듯 캐나다에서 해서 심판이...
-
얼북이 9 1
스카가서 공부 좀 하다가 월드컵 보고 와야지
-
프롤로그 모의고사 통계 0 1
미적분 총 인원 66명 최고 점수 96점 (3명) 주요 문항 오답률 21 : 79%...
-
마이큰론 레버리지 1 0
889에 주워서 지금 침질질흘리고있다 공부 왜하냐 30분만에 2000벌었는데 ㅅㅂ...
-
스위스 추가골 0 0
56분 2대0으로 캐나다상대로 리드 이건 어시가 너무너무너무 잘했음 개멋있음 진짜꼭보세요
-
마이크론이 우주를 들었다 5 1
미친실적 삼닉풀롱ㅋㅋ
-
스위스 골!!!!!! 0 0
45분? 46분? 진짜 후반시작하자마자
-
보스니아 카타르전 되게재밌음 6 0
2대1이고 골대 서로한번씩 지금 막 전반 끝날거임 치지직에서 시청가능
-
흐어어 1 0
-
카타르 한골 0 0
보스니아 대 카타르 2대 1 42분
-
보스니아 2번째 골 0 0
제코가 골 넣은...거긴 한데 카타르 자책골로 될거같음
-
실로 경이롭게 들어갔네요
-
보스니아 선제골 0 2
29분 되게 멋있었음 나중에 하이라이트나오면 한번보길
-
잭인더박스 0 0
그렇게 맛있진 않네 한국에서도 많이 먹는 그냥 햄버거 맛임
-
기출 모고 풀다보면 0 0
자이스토리 맨 뒷장에 있는 기출 모고 계속 연속으로 답지 안 보고 풀다보면...
-
영국은 혼란기에 놓인 것인가 5 1
다른 나라에 딱히 관심이 없지만 그럼에도 영국 정치가 이상하게 돌아간다는건 어느정도 명징하게 보임
-
스위스 캐나다 관중석이 빨감 0 1
둘다 빨간나라라서 스위스가 빨강옷입고 뛰고있긴함
-
보스니아 경기를 봐야겠다 1 0
여기는 멸망전이라 재미난듯 기량 뛰어난건 스위스 캐나다인데 보스니아 카타르가 치열할듯
-
축구 두개 동시에 보는중 4 1
스위스 vs 캐나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vs 카타르 후자 해설이 마음에 안들어서...
-
난 이게 좀 큰거같은데 4 1
기하가 너무 외계어같은 느낌이 있음 정사영이고 쌍곡선이고 그러는데 미적은 결국...
-
기하는 포지션이 좀 애매한느낌 8 1
높은 만표, 미적 필수과 원하면 미적 선택과목에 대한 압박을 줄이고싶으면 확통...
-
3시 4 0
간 잘 수 있다 시발 내일 월드컵 볼 힘은 있나
-
왜 벌써 시간이 3 0
...
-
확서운 이야기 8 0
15개정 초창기 기하와 확통 1등급의 절대 인원수는 비슷했다
pdm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지방치 될까여
지역인재 되시면 안정적이고 아니면 조금 잘쓰셔야 될거같아요! 지방치는 붙을거 같아요
조언감사합니다 ㅠㅠ
Pornhub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ㆍ
성균관 의상학과요 아니면 건동홍이요
forget me too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카울성이요
이번에 최상위권이 비정상적으로 많은것만 아니면 카울성 모든 자리중에 하나는 가져가실 거같은데 그쪽이 조금 몰릴 때도 있어서 조심하셔야 되요. 고의는 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만큼 잘본사람들 꽤 많은거 같더라고요 ㅠㅠㅠㅠ
이과 경희 시립 가능할까요..?? 교차로 서성한 해볼만항까요??
484482910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지거국 의 가능한가요 지사의까지도요
우선 지방의는 무조건 되요. 지거국도 약간 지역마니아들 있어서 년도마다 운이 개입하거든요. 표본잘보면 가능한 성적대인거같아요. 물론 더 높은 의대도 노릴만 한거같아요! 수학 비율이 높아서
지방한의대 될까요?
한의대 쪽 정보가 조금 부족하긴한데 영어 비율낮은곳에 되는 곳있을거같아요~
수의대나 연고공 어디까지될까요?
연공은 우선 영어때문에 비추하고 고공은 전전까지도 무난할거같은데요? 수의도 지방수는 다될거같아요. 수학이 좀 깡패라서
연고대 공대가능할까요?
연대는 영어때문에 과낮춰야될거여서 비추고 고공은 무조건 가능! 과 몰리는거 없는거 확인만하면 전전도 노릴만할거같아요
캄사합니당
중앙의, 성균관의, 인하의, 한양의 될까요??
성의는 좀 힘들고 냥의가 올해 좀 괜찮으면 합격가능하고 나머진 안정이에요~
경한 단치 중약 가능할까요?
국어 영향이 조금 쎄서ㅠㅠ 언급하신 세곳다 힘들거같아요..중약은 이번 약대 처음이라 표본봐서 들어가볼만 할거같긴합니다 수학100이 정말 좋아서
하밧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건동홍 교차로라도 될까요...
제가 교차를 잘모르는데 그냥 지금까지 봐온 문과학생이랑 비교한다면 교차면 무조건 있을거같아요.. 정시가 모든 과목을 잘봐야 좋게나오는게 슬프죠ㅠㅠ저도 첫시험때 그랬습니다. 그래도 국어 비율 적은 곳 찾아보시면 꽤 될거에요! 좀만 더 찾아보시고 그리고 수능성적표나와야 사실 정확한 표점이 결정되는 방식이라 그때까지 정시 신경 안쓰다가 보시는거 추천!!

감사함다!!33청주채병솔조낚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형님 치대 가능할까요?
으으으 치대는 영어때문에 조금 힘들거같아요ㅠㅠ메디콜만 목표시라면 한의대쪽에 자리 하나있을듯!!
공대 어디 바라볼까여
흠 생과가 조금 아쉽네요ㅠㅠ 적절한 곳찾는다면 성대쯤에 자리있을거같아요
시비 거는건 아닌데 ..이게 성대가 되나여 ?????? 수학77인디..
지사의 ㄱㄴ할까요
예예 무조건 가능

감사합니다설약 가능할까요?
고대 어문 스나 노려봐도 될까요? 서성한은 어디까지 될까요..?
약대 한의대 수의대 끝자락 성적인거같은데 갈수있을까요ㅠㅠㅠ
네네 노려볼만 해요! 만약 그리고 선택에서 틀렸으면 성적표나왔을 때 지금 원점수로 하는거보다 더 좋아질 수 있으니깐 한번 기다려보세요!
공대 자연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의치한 어디까지될까용
영어2가 조금 치명적이긴한데 의대소신 치대적정이정도인거같아여
선생님... 이거.. 고대경영.. 가능할까요..
이번에 영어 어려웠어서 폭발나는거만 아니면 될거같은데요??
감사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너무 쫄렸는데 말씀이라도 감사해요 ㅠㅠㅠ
언매미적영한생1지1
73
84
1
1
44
45
연고공 하위과...힘들겠죠 성대공대는 되나요
원점수입니다
퀸받네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저 지사의까지 가능할까요..
지사의 가능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지금 고속에서 고신의 말고는 찐초가 없는데 진짜 그정도 성적인가요…? 아니라면 의대 라인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빰뿜라릴그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센세 연고대 스나는 노양심인가요..?
메디컬 가고싶어요..
메디컬 이면 무조건가능
지방치나 지방한 되나요..?
언미영한화지
83 96 87 50 40(45) 36
화학은 가채점표 트러블이 생겨서.. 가장 낮은 거로 하면 연대 건축공 될까요?
어떻게 건동홍 끝자락이나 국숭공대가 안될까요?? 철학 어문 빼고는 문과여도 상관없습니다
Coldbrew1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라인... 부탁드입니다
htaM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메디컬 ㅂㄱㄴ일거같고
서울대는 ㄱㄴ할까요
연고대 하위과 가능할까요?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바나비곰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메디컬 쓴다면 어디까지가능할까용 감사합니다
인서울 공대 어느라인까지 가능일까요ㅠㅠ
교차 고려해서 지원하는것도 염두해두고 있긴 한데 의미가 있을까요?
연고대 하위과 쓸 수 있을까요... 만약 된다면 어디까지 쓸 수 있을까요ㅠ
중앙의 추추합 가능할까요...
연고대 공대 가능할까요 ??
지방 수의대 가능할까유
서성한 가능할까요??
지방치대 아무데나 가능할까요
이대로 나온다면 백분위로 끝자락 의대라도 잡힐까요
전자공학과 위주로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한까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아무과 상관 없는데 연고대 ㄱㄴ할가용..?.
백분위 보수적으로 봐주세여
보수적으로 봐도 고대가능 연대는 영어때문에 아까우어요
넵! 이과 기준 맞죠?
서성한 상경은 불가능하겠죠..?? 혹시 서성한 인문은 가능할까요ㅜㅜ
서울대전기탈출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설의는 솔직히 에바인거 같고... 메이저의만 일단 보고 있습니다 ㅠㅠ 무리 없으려나요
중앙대소프트가능할가용?
부산의 될까요 인설의는 힘들죠?
설대나 메디컬 가능한 곳 아무 데나..궁금해여
한의대/고대 전전 어떨까요
오쌈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부산대의 가능할까요
카울성 의대 가능성 부탁드릴게요.. 오늘 고속 업뎃에서 카톨릭 연초 울대 성대 노랑되어서 속상하네요 ㅋㅋ
부산 경북 될까요..
인설의 될까요..ㅜㅜㅜ 중앙의 너무 가고 싶어요
설바이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경상도 쪽 지역인재 되는데 지방치 가능할까요ㅠㅠ
냥대융합전자 / 연대신소재 가능할까요?
연고 공대 될까요..? 가나군에 연고&냥 을 쓰는 게 나을까요 연고&설 로 걸어보는 게 나을까요
지방 치한수 자리잇을까요..
최대한으로 갈수있는 곳이 어디일까요..ㅠㅠ 자연대 의류학과 같은데라도 좋으니 걸어두고 삼반수하려거요..ㅠㅠ
중앙대 가톨릭대 이대 간호중 가능한 거 있을까요? !
열공열심회원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한약수가능할까요?S대는 무리겠지요?
연치 가능할까요 솔직히 경희치는 확정같은데 자꾸 입시사이트에서 기하 가지고 내려치기하네요;
경희치는 확실히 될거같은데 연치는 조금 힘들거같아요..연치가 작년 추합이 많이돌아서 작년대로면 될수도있는데 그전년도 입결이면 조금 힘들거에요.
다들 장난 아니네ㅋㅋ
화작:72 확통:58 영어:4 생윤:31 윤사:37 인데 부산대나 경북대 낮은과 가능할까여
지방의 될까요ㅠ 영어 땜시
충남 충북 지역인재 쓸 수 있습니다. 다군은 대가대 생각중인데 괜찮나요??
건대 공대 가능하겟져
의대 다니는 윈터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의대 어디까지 될까요?
지방의가 무조건되고 지거국라인 소신인거같네요
스물다섯번째엄준식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전남치 지역인재 될라나요?
건동홍 공대 가능한지 여쭙니다!
설공 어디까지 될까요?
서성한 가능할까요? 과는 상관없긴한데 상경계열도 가능성 있는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건동홍 가능한가요??
정시 기균 쓸건데 서연고 가능성 얼마나 될까요?? 수학은 메가에서만 3이고 다른 곳에서는 2등급으로 잡힙니다ㅠ
다음 주에 인하 경영 논술 가야할까요?? 과보단 간판 중요시해서 정시로 건동홍이 스나가 나올지 적정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엄준싸개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한양대 스나 가능 할까요 ㅜㅜ
부탁드립니당
건국대 컴공 갈 수 있나요? 시립대는 안 되겠죠?ㅠㅠ
부탁드립니다..!!
서강대 컴공 어때요?
경한이나 표점 치대 가능한 곳 있을까요?
그래프10000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원광의대나 대가대의대 될까요
대가대 될거같아요! 원광은 확실친않네요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나군에 일간 성대 공학계열 쓸 것 같습니다
성대 공학계열은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또 한양대 전화기 가능할까요??
공학계열가능할거같은데요? 냥대전화기는 조금 노릴만한거같아요 수학점수가 높으셔서
감삼다
좀 늦은거같은데 성한공대 되나요..
Do not hate avocado 님의 2022학년도 수능 성적표
부탁드립니다
서성한 낮은과 될까요?
중대 경영 될까요..?
ㅇㄷ 가능할까요?
이과:간호or건축공학
문과:회계
이렇게 생각하고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가능할까요...?
쓰고 싶은곳은 고대 미디어인게 소신이라고 나와서 낮출까도 생각중입니다
중앙대 공대나 서성한 자연과학쪽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