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다지랑 권용기 강의수가 왤케 차이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326933
이다지는 무려 26강이고
권용기는 15강인데
강의 수 왤케 차이나요??
한국사 안정적인 1등급 받고 싶으면 이다지를 가야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점메추 0 0
받아요
-
선착 1명 1 0
전재산 드림
-
양도세 22퍼 정신나가겠네 1 1
얼마를 뜯어가는거야
-
대체왜내재산을강제로나눠 0 1
ㅈ까공산주의
-
6모 미적 80인데 1 0
2122282930틀로 80점 떴는데요 공통은 기생집 점프랑 싱커 같이 풀고 있고,...
-
9모 비재원생 0 0
비재원생 9모 신청 가능 학원 평가원홈페이지에 오늘 올라왔는데 잇올은 이미 지난주에...
-
점심뭐먹을까요 3 0
추천좀
-
내 인생 망했어..
-
미실현이득을 과세대상 잡는건 ㄹㅇ 보법이 다른듯 8 3
와...다르다
-
공부를어떻게해야될까요 0 0
31333한지지구입니다 과목 다 평가원기출 1바퀴씩 돌렸고 수학 지구는 실모양치기...
-
어제 뽑은 가챠 0 1
-
내 내신 전성기 1 1
물론 이 때 전교 4등 한번 찍고 추락함.
-
지듣노 2 0
-
방금 진짜 죽을뻔했네 0 1
신호위반하는 버스랑 부딪힐뻔함 ::
-
메가패스 끊는게 맞겠지? 0 0
탐구 기본강좌 4개랑 실모 2~3개 강좌 살건데 지금이라도 메가패스 끊어야하나
-
세 변이 모두 숫자가아니라 어떤 한 문자에 대해 표현됨<--9할이상은 코사인법칙쓰면...
-
어디착하고돈많은여자없나 4 2
평생순애러브하고살고싶구나...... 오래된생각이다 현실은 여자가 퐁퐁시키려고도 안올와꾸 소유
-
졸려 2 0
어제 저녁 5시에 4시간 정도 자서 9시에 일어났다가 3시쯤에 자서 아침에 10시에 일어났는데 졸려
-
으흐흐
-
축구 되게 재밌네 0 0
강팀 알제리 대 약팀 요르단 36분 요르단 골로 전반끝나고 69분 82분에 알제리골 지금 진행중
-
존나 쫄려서 수익일때 쫄튀할까 생각중임
-
최적은 집합 기호, 표 이런 거 사용해서 도식화?해주는 느낌이라면 임정환은 이해 위주인가요?
-
지금 시기쯤 해야할 생각들 6 6
1. 수능은 상대평가다 수능은 절대평가가 아니라 다른 수험생과의 비교 속에서...
-
아니 시골에 밥먹으러 왔는데 식당 알바 ㅈㄴ 예쁘네 1 1
화장 하나도 안했는데 진짜 ㅈㄴ 예쁘네 엄마아빠 일 도와주는것 같던데
-
공부나해야지 1 0
후
-
박종민 qed n 문제 재밌네 5 0
무슨 극한부터 심상치가 않음
-
사회탐구과목 개념 한번 돌리면 1 0
뭐해야하나요? 마더텅 사서 풀면 되나요? 아예 모르겠습니다 공부 방법을 ㅠㅠ
-
멸치 액젓을 안넣었구나
-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7 3
부동산·주식 등 투자에 따른 미실현 이익도 소득으로 간주해 포괄적으로 과세해야...
-
에휴 2 0
나도 몰라 씨발
-
공부인증같은거 할때 사설 컨텐츠 어디까지 가려야함? 4 2
수학 탐구닽은거는 문제 가려야되고 국어 지문이나 개념책같은거 일부만 나오면 상관없나...?
-
김지영에서 션티로 런함 2 0
둘다 지문 관계 잡는건 비숫한데 김지영쌤 수업이 너무 듣기힘듬 뜬금포 싸패웃음 너무힘들다...
-
게임할거 없나 14 1
진짜 폰겜 할거 아무것도 없네
-
쌤이 수업에 10분 늦으셨네 0 1
미인정입니다.
-
1시부터6시까지궁딩이안떼기도전 3 1
오줌만안매려워지면성공인거디
-
2027 대성 프리패스 판매 0 0
2027 대성 프리패스완전 양도는 아니고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보는 정도라서...
-
공부인증 11 2
“응없어” 후 오늘도수고했어여네코야
-
고기 먹고 힘내 4 1
응 씨발 밥하느라 죽을뻔했다
-
시대 관련 질문 0 0
겨울때부터 강기원 시즌1 풀커리 탓는데 시즌2를 최지욱으로 이번달부터 바꿀까 하는데...
-
https://orbi.kr/00078709635/6.22%20%EA%B3%B5%EB...
-
정상이죠? 해설보는데도 숨이 턱 막히는데..
-
그 수학에서 두 문제 중에 하나만 골라 푸는 게 있었는데 어려운 문제를 골라 풀면...
-
이원준 vs 정석민 커리 0 0
대성 메가 패스 둘 다 있고요 정석민 비독원 거의 다 들었는데 따로 풀던...
-
하이시발것들진짜 4 0
ㅈㄴ언제죽을지생각중임
-
밤에 찍은 고려대 4 1
-
7시까진 깨야되는데 맨날 두새시까지 안잠 일찍주무시는분들 어케하시는거임
-
푸른하늘 3 1
날씨 너무 좋다
-
며칠 전에 서울 코노엿는데 설마…?
칠판 하나 가득 판서해가며 벅벅 설명하는 수업 - 이다지
글자따서 암기할수 있게끔 머리에 때려박는 수업 - 권용기
근데 진짜 한국사 개쌩노베라 아무것도 모르는 초딩수준이면 이다지로 가야하나요? 권용기는 어느정도 한국사 베이스 있을때 암기할 때 좋은 강사인가요?
초딩수준이면 이다지인데
제 기준으로 이다지는 수업듣고 1등급은 나오기 쉽지 않다고 봄
암기 안해도 대충 이건 언제지 알고 풀면 3등급 정도는 이다지 방식으로도 나올듯요
엥 시간을 이다지가 더 많이 투자하는데 권용기보다 등급이 더 낮게나와요..??
물론 제기준이고... 내용 설명이 자세한거랑 머릿속에 오래 기억되는거랑은 또 달라서요
이다지는 안 들어봐서 몰겠는데 권용기t가 약자로 때려박는 거니까 정확한 내용은 몰라도 선지 앞글자만 따서도 바로바로 풀 수는 있죠 ㅋㅋ
단기적으로 점수를 받기 위해서 하는 공부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사 매국노 베이스여도 괜찮을까요..?
전 닥이다지라고 봄
헉 혹시 왜요?? 권용기로 배우면 앞글자만 기억나고 제대로 문제 못 풀어요?
맥락없는 무지성암기는 잘외워지지도 않고 외워도 쓰기힘들어요. 내용도 부족해서 9평에선 너무 컴팩트하게 공부한 사람 거르는 문제도 있었고요. 여러모로 이다지9시간이 최적
저는 한국사가 초딩수준 노베라... 그럼 이다지도 완벽한개념완성 들어야할까요?? 이다지말고 최태성도 이해파로 좋다던데 이다지쌤이 더 좋아요?
완벽은 시간없고 9시간만 들어도 충분하고요...최태성 당일치기 9강 들어봤는데 ㄱㅊ지만 이다지 들으세여
이다지도 예리한 한국사 파이널 이거 맞나요? 이다지가 최태성보다 더 좋나보네요
이다지 9시간말고 그냥은 별로임? 쌩노베였을때 한번들어볼까하다가 정신차리니까 1주일지나고 완강함 이거 실수한건가
제가 노리는 대학중에 3등급부터 감점인 곳이 있어서 최소 2등급 받아야 하거든요ㅠ
닥치고권용기
앞글자만 나중에 기억 남는다는데 괜찮을까요?ㅠ
오히려 수능 시험 별로 어렵지도 않고 훼이크가 있는 것도 아닌데 점수만을 위한거라면 앞글자만이라도 기억나는게 훨씬 좋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한국사 1등급 필요없음 ㅋㅋ
3등급부터 감점인 곳이 있어서.. 2등급 받고 싶은 ㅠ
걍 9시간의 기적이나 권용기컴팩트나 듣고싶은거 아무거나 들으셈
전 9시간 기적만 하고 수능 두번 38,47나오긴함
노베상태에서 9시간의 기적 하나만 해서 두번다 저점수 받으신건가요?
그해 6,9둘다 한 5등급정도 나왔음요
이다지쌤은 이야기식으로 하고 권용기쌤은 키워드 중심으로 함 님이 어떤 거에 더 맞는지 스스로 판단해봐요 저는 때려박는 암기 못해서 이다지쌤 들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움
저는 타과목 공부할 때 어떤 개념이 나오면 이게 왜 나왔는지 이해를 시켜줘야 잘 외워지는 성격인데 그럼 이다지쌤이 더 잘 맞을까요?
그럼 이다지쌤이 괜찮을 듯 스스로 판단해봐여
권용기
밥먹을때 거의 틀어놓는 수준인데 앞글자 기억나서 비슷한거 찍으면 3은 나옴ㅋㅋ
ㄹㅇㅋㅋ
ㄹㅇ 봉 나오면 일단 봉황혁명혁명 찍고생각함
ㅋㅋㅋㄹㅇ팀킴신나죠
기반 있으면 권용기가 나을 거 같은데
시간도 작고 재밌으니
근데 기반 없음 이다지 듣고
정리용으로 원팩트 듣는거 ㄱㅊ을 듯
역사는 흐름이라
걍 흐름을 느끼면 되는데 그건 무지성 암기 벅벅으론 힘듦
네 제가 거의 한국사 초딩수준 매국노베이스라서요ㅠ 그럼 이다지 완벽한개념완성 듣고 원팩트로 정리하는게 베스트일까요?
이다지쌤 9시간 정리만 들어도 일등급은 나와용
재작년에 전날 그거 다 듣고 가서 한개 틀림
헐 혹시 9시간 하시기전에 베이스 어느정도셨나요?
한국사는 공부 안해도 1등급 나오는 과목이라 걍 끌리는거 들으세요
전 지금 한국사 다 찍고 나오는 베이스입니다ㅠ
아이고
한국사 팁을 드리자면 한국사는 선택지에 진짜 뜬금없는 선택지가 많아요. 예를들면 조선 세종대왕 시절에 대한 문젠데 광복군이나 우리나라 민주화 운동에 대한 선택지가 문제당 2~3개씩은 있어요. 이왕 찍더라도 선택지 2~3개 거르고 찍으면 기댓값이 높아지는건 당연하고요. 만약 강의 듣는게 너무 싫으시면 유튜브에 역사영화 리뷰 영상이라도 보세요. 은근 도움 됩니다.
역사영화라면 어떤 영화를 말씀하세요?? 역사영화가 워낙 많아서ㅠ
석기, 청동기, 고려시대는 영화가 없어서 볼게 없고요.
조선은 사도, 관상, 최종병기 활, 광해, 역린, 천문, 명량, 간신 등등등 많아요.
조선 후기~근현대사는 암살, 밀정, 동주, 포화속으로, 태극기 휘날리며, 고지전, 국제시장, 1987, 연평해전, 더킹, 택시운전사, 연평해전, 변호인, 화려한 휴가
이정도가 있겠네요. 전부 보시는건 당연히 시간낭비니까 머리 식힐때나 취침 전에 가볍게 한편씩 끌리는거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영화 리뷰영상 하나당 30분씩은 잡으셔야하니까 2배속으로 보셔도 좋아요. 어디까지나 유튜브로 다른거 볼 시간에 그나마 도움 되는거 본다는 느낌으로 보는겁니다.
헐 대박이네요.. 공부도 하면서 휴식도 하는 엄청 좋네요. 추천해주신 영화 참고해서 한번 볼게요 너무 감사합니다. 저 영화 리뷰를 보기전에 한국사 강의를 듣고 보는걸 추천하시나요?
그냥 유튜브 보실때 역사영화를 추천하는거지 굳이 꼭 들으라는건 아니에요. 한국사 강의를 듣고 봐야지 <- 이런 생각보다는 그냥 자투리 시간에 보는거 추천드려요
저 매국노베이스에서 작년 스듀 이종길 3시간짜리 듣고 1떴어요
한국사 3등급부터 감점있으니까 물어본건데 자꾸 안해도 1등급, 1등급 필요없다 이 지랄을 해대네
아예 노베면 이다지 강의 먼저 듣고 컴팩트 권용기로 암기끝내는거 추천함
노베면 이다지 완벽한개념완성 26강짜리 말씀하시는거맞아요?
그거 듣고 권용기 원팩트로 암기 정리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네 시간이 너무 없으면 권용기만 듣고 가셔도되요 대신 거기 나온건 다 외우고 가셈
넵 그럼 이다지 개념으로 이해하고 듣다가 시간안되는거 같으면 권용기 원팩트로 넘어가야겠네요 추천감사합니다!
저도 6평26 9평 16 인데 컴팩트 강의 4개 그냥 듣고 더프 10월 30뜸 ㅋㅋ
개인적으로 느꼈을 때 필수 한국사는 3등급 이상 나오기 어렵지 않습니다
아예 한국사가 생소한 노베면 이다지T 들어도 되는데
강의 수만큼 가르치는 분량이 더 많고 시간도 더 많이 쓰고 필기도 많이 함 (용기T는 필기 거의 없는 편)
쌍사 다지T 용기T 듀얼코어로 하는데 각자 장단점이 뚜렷해서..
솔직히 제 기준 말하자면 컴팩트만 들어도 3 이상은 나올 것 같음..
이다지 개념26강 듣고 권용기 원팩트로 정리하는거 어때요? 장단점이 혹시 어떤편인가요??
쌍사랑 한국사는 많이 다를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느끼는 점은
다지T - 진짜 모든 걸 다 가르침. 시험에 나오는 모든 내용이 최소 1번 이상은 언급이 되도록 가르치는 느낌입니다. 근데 문제는 양도 많고 그만큼 힘들어요..
용기T - 다지T만큼 모든 걸 가르치지는 않는데, 사탐 쌍사는 지엽으로 나오는 게 치명적이기 때문에 문제가 될 때도 있지만 필수 한국사 특성 상 이게 그렇게 중요한 건 아님. 말 그대로 컴팩트 하게 공부 가능. 훨씬 가벼움. 그리고 무엇보다 수업이 재밌음.
9시간이나 5시간이나 3등급 이상 맞는 데에는 어느 쪽이든 노 프라블럼이라고 생각함
근데 한국사 그렇게 많이 하기엔 나머지 괜찮음?
걍 컴팩트 하면 2이상 나옴
뭘 들어도 3등급은 앉아서 듣기만해도 나옴 걍 짧은거 들으셈
3등급감점인 곳이 있어서 2등급을 받아야 하네요ㅠㅠ
Ebs 최태성t 파이널 체크 포인트 4강이라 달달한디
전 킹용기 컴팩트 듣고 45고정나옴
책도안사고 밥먹을때 들음
권용기는 한국사 기본지식이 있어야 편할듯

노베/유베 차이는 솔직히 수능 한국사가 거기서 거기라 공부하는 거에 있어서 별로 차이는 없다고 생각해요.키워드 별로 암기하는 거가 본인한테 맞으면 권용기 컴팩트 듣고 강조하는 부분들 암기하면 되고(돌총구구국 같은 거)
역사적 흐름, 스토리로 이해하면서 공부하는 게 좋으면 이다지도 예리한 파이널 듣고 수능날까지 주기적으로 계속 봐주면 돼요(강의 말고 필기한 거..)
지금 파이널 강의 이외에 추가적인 공부는,, 아무리 노베라도 너무 시간 아깝다고 생각합니당
용기쌤 진짜 컴팩트함 수업하시다가 이거는 묻지마 컴팩트야 그냥외워 이러실때도 많아요. 어느정도 역사알면 이게더 편한데
완전 초딩이시면 이다지쌤이 나을거 같기도
그런 건 잘 안나오니까 그런 것도 있음 뭐 나오면 안타깝지만
당연히 별로안나와서 생략하시는 거고, 그점이 솔직히 수능 문제푸는덴 상관없지만
이해가 전혀없는 암기는 너무 고통스러우니까요
꼭 1 받아야함? 2-3 왔다갔다도 ㄱㅊ지않나
수특 한 번 풀고 정리하는게 젤 효율적일텐데
강의는 어떤걸 듣는게 좋나요?
진짜 아예 한국사 노베고 막 신라가 무슨 순서로 통일했는지도 모를정도에요??
그정도 아니면 수특 풀고 틀린것만 정리해도 괜찮을거 같고.. 아님 이다지쌤 9시간 특강? 그런거 있어요
1은 안받아도돼요 2만받아도 되는데 3이면 감점인곳이 두군데있어요.
작년에 킹용기 컴팩트만 듣고 1나옴
그냥 권용이 컴팩트 한번 듣고 원팩트 매일 한번 2베속 들으삼
이건 취향차이…일거같은데
그냥 뭘 적어도 결정 못하는거 같은데 아무나 들어도 될듯
수업듣고 복습하실거라면 솔직히 뭘 들어도 상관없을거같아요! 근데 이번9평은 좀 어려웠어서..너무 단순암기식으로만 공부안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방학때 5강짜리 일주일에 하나씩 보고 복습했는데
이번9평 1등급나옴요..
권용기 추천
역사를 음미하며 점수도 챙기고싶다 - 이다지
빠른 시간 내에 점수만 챙기면 된다 - 권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