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you guys..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039268

1년 간 제 교재/강의 따라와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10월 학평 해설강의 올라갔으니 문제의 질을 떠나 많이 얻어가시길.
이로써 필요한 모두가 볼 수 있게 올해 교육청 해설강의도 다 찍겠다는 약속을 지켜 뿌듯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외생 공부시키려고 11 0
학교 내신 기출문제까지 직접 사서 구해서 직접 플고 해설까지 해줌 ㅁㅌㅊ?
-
근데 어차피 실기 가면 개꼬라박는 개찐따성격인데.. 필기 좀 쳐서 뭐하지 싶음
-
ㅇㅈ 9 2
-
걔네가 쓴 공부 관련글 정주행 하다보면 배울 게 많음 지금은 탈릅한 사람이긴한데.. 하여튼
-
공허하구만 6 0
-
수학 공통 조언 4 0
안녕하세요 이번 6평 공통 15,21,22를 틀린 n수생입니다. 제가 세 문제를...
-
좆데리아 가성비 망했네 6 3
모짜렐라 하나에 콜라해서 할인한게 9000원ㅋㅋㅋㅋㅋ
-
국어황분들 판단 부탁드립니다 5 0
우선 언쟁이 벌어진 영상의 링크부터 첨부하겠습니다.조건만 갖춰지면 최강이 되는 놈...
-
앞자리 진짜 개빡치네 5 1
무슨 애널비즈 꽂고 공부하나 다리를 몇시간을 떠는거임 개빡치네 진짜
-
배꼽주의) 4가 도망가면? 5 1
포도주~ 으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ㅏ
-
나는 믿고싶다
-
아 한 2-4등급 되는 고등학생 수학 봐주고싶은데 4 0
지금 하건엔 그런 학생이 없어 난 이직을해야만해
-
힘든 하루의 끝 3 0
길거리를 서성거리다
-
안정제 먹고 좀 자니까 4 3
좀 진정되네
-
사탕주는 사람은 4 1
좋은사람이랫어마싯는거 주는데 납븐사람일리가 없자나맞자나
-
블리츠 2400 찍고싶다 4 1
47점 남음
브레인... 크래커!?
혹시 바이럴인가요??

쌤 왜케 존잘이세요??????쌤 점심메뉴 뭐드세요
어젯밤에 해강 찍고 와서 피자 먹어서 반성하면서 건강식으로..

키센스 만족중인 1인선생님 얼굴이 손바닥만하시네요 부럽다 ㅠㅠ
손발이 키에 비해 큽니다 ㅠㅠ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영어는 션~ T~6평 62-9평85-10모92….션티…나의 빛..나의자랑….나의 삶….
상승 그래프 참 예쁘네요 :)
아 쌤 근데 그…마피 강의 언제 올라오나요?!! 강의에 맞춰서 풀려고 하는데 다음주부터 주1회 풀면 될까요??
네 담주 월욜 올라갈거예요!
넵 감사합니당 수능 끝나고 디엠 항게유….ㅎㅎㅎㅎㅎㅎㅎ
수능때 100맞고 수강평 올릴게요 쌤..진짜 구세주심...
시간정말빠르네
그러게요..
선생님 키스 에센스 너무 띵강입니다 감사합니다

KISS 질문 첨 올린 게 진짜 얼마 전인 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이군요,,,1등급 받고 기분 좋게 끝낼 수 있길!
내년에는 책 말고 오르비에서만 봐요ㅎㅎ
션티는 신이고 ABPS는 무적이다
오르비에 멋진 칼럼러 선배로서 오시길!!

혹시 내년에도 후기 이벤트 같은 거 하시나욤? 작년 수강생도 참여할 수 있으면 걸작 하나 만들 수 있을 것 같은,,아직 계획한 건 없지만... 이벤트 좋아하는(?) 사람이라 긍정적으로 고려해보지요!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1 뜰 것 같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현강러주말에 봐!!
10모 가뿐하게 94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키도크고 손도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못하는게뭐야
인강 겁나 잘어ㅜㄹ리신다 걍 인강 강사다 인강강사 맞지만 진짜 찐인강 강사다
내년에 뵈요 ㅎㅎ

키스 푼 이후로 영어가 95 아래로 떨어진 적이 없어요내년에도 봅시다
기엽다ㅠㅠ션티최고 사랑해여 움쪽쪽
멈춰 하시는 거 같으시네ㅋㅋㅋ

슲포3모 68 6모 89 9모 92 10모 95
션티 하세요 제발 오로지 KISS만 풀었
쌤 오늘 대인라에서 뵙겠습니다ㅎㅎ
see you (again)
10모 100점 맞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록 아직 16주차지만 양을 늘리고 해설강의에서 사고과정을 얻어가서 그런지 요즘들어 지문이 논리적으로 더 잘 보이네요
에센스는 힘들 것 같지만 마무리는 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키스 주간지 열심히 풀고 조만간 키센스 들어가려구요. 다름이 아니라 10평 영어치면서 제가 글을 읽는건지 걍 단어로 때려 맞추는건지 시간 압박으로 쫓기더라구요. 6평 89 9평 86 10월 89 이렇게 나왔고 6평은 빈칸 거의 틀리고 9평은 대의파악+순서+삽입+듣기2개(ㅜㅜ) 10월은 요지 빈칸 흐름 순서2개 이렇게 틀렸어요. 남은기간 어떤 학습을 추구해야할까요 수능날은 꼭 1 받아야해요...
쌤 오징어게임 경찰 닮았어요
선생님 마스터피스 모의고사만 따로 구매하기는 힘들까요..? 파이널 교재까지 다 들을 시간은 없을 것 같아서요..ㅠㅠ
선생님 키갈해도 괜찮겄습니까?!!
역시 단점을 찾기엔 너무 잘생기셨어...
요즘 에센스 하고있는데 너무 존잘;;
쌤 진짜 감사해요ㅜㅜ 지금까지 제대로 영어 공부한적이 없어서 9평 6등급받고 절망하다가 로지컬 프레임부터 주간지 빼고 풀커리 타고 지금 키스에센스 듣고있는데 기출 풀면 3~4 나와요...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비록 이번에 10평은 망쳤지만 수능땐 꼭 목표등급 받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