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첨지 [459785] · MS 201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30943
추가합격에서 우선선발 일반선발 따로뽑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작년엔 우선만 뽑았던거로 기억합니다
올해도 우선만 뽑아요
추합을 우선만 뽑는단건 무슨애긴지ㅠㅠ 자세히좀 해주세요
일반전형에서 수능컷으로 우선선발 조건이있고 일반선발 조건이 있죠? 추가합격자는 우선선발기준을 만족한 학생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선선발에서 이미 다 뽑았는데 정원이 그래도 충족이 안된다면 일반선발기준 충족란 아이들도 뽑겠죠. 하지만 그럴 일은 거의 없겠죠?
진짜 가망성 없는 얘기넹쇼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0/08/16 01:44
ᕕ( ᐛ )ᕗ. 10 0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2027 수능 D - 144
작년엔 우선만 뽑았던거로 기억합니다
올해도 우선만 뽑아요
추합을 우선만 뽑는단건 무슨애긴지ㅠㅠ 자세히좀 해주세요
일반전형에서 수능컷으로 우선선발 조건이있고 일반선발 조건이 있죠? 추가합격자는 우선선발기준을 만족한 학생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선선발에서 이미 다 뽑았는데 정원이 그래도 충족이 안된다면 일반선발기준 충족란 아이들도 뽑겠죠. 하지만 그럴 일은 거의 없겠죠?
진짜 가망성 없는 얘기넹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