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와 최근기출의 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750136
은
거미손 심화편vol.2
(사진협찬. 유t)
19-21 6,9,수능 + 고난도 리트 종합 분석


좋아요누르고 팔로우 하고
댓글 남기면
3명 추첨을 통해 이 책 증정
Start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주량얼마임 7 1
정상적으로기억잘나고집가는
-
비트로 한달만에 천 날아가고 5 0
-
우울하니 자야겠다 4 1
우울할땐 자는게 답이야
-
술 마시고싶음 4 0
일요일에 마실까
-
잘자 오르비언들 7 0
-
성적 떨어졌음에도 0 2
합격증에 만족하고 성불하시는 그런분들 난 그 멘탈리티를 배우고싶음
-
그 나이정도 됐으면 이제 혼자 놀때도 안됐냐! 쏘리티비 안녕히주무세요
-
비트 내 새끼 5 1
이 애비의 53번째 척추뼈까지 빼먹을 생각이냐냥!!!!! 그만 떨어져주라 제발...ㅠ
-
사람에게는 가소성이 있음 4 1
변화의 가능성이 있음 근데 이게 정말로 무서운 말인게 나쁜방향으로도 영원히...
-
근데 난 사실 여자 좋아함 2 0
-
강기원 서바이벌 1 0
반수생 미적분 선택자에 스블이랑 카나토미 다 끝내고 강기원 선생님 수업이 들어보고...
-
많았던 외뱃이 점점 사라지는군 0 0
-
가을 보고가셈 4 0
하 단발 미치겠다
-
31일차 4 1
멘탈깨져서 공부 안 함 4교시 하고 집와서 잤음 쭈욱
-
일본 지하아이돌 나기 보고가 4 0
싸인도 받았었어
-
오늘부터 남자한다 2 2
내가 그렇개 정햇어
-
난 소주 시름 4 0
내 돈 주고 술 사먹을때는 항상 하이볼이나 맥주만 먹음 다 같이 마시는거아니면...
-
조만간 문항 알바 0 0
언제부터 하냐고 물어봐야겠군...
-
6월 19일날 종강해서 개강이 9월 1일인가 그런데
-
그렇군 결론이 도출되지 않구나 0 0
어려운 세상일새
-
조온나이쁘다..
-
그날은 잊을수가없는데 7 5
오르비언들한테도 축하많이받고 메인글도 가고 실친들한테도 연락 엄청오고 그랬는데 진짜...
-
우울번아웃오고 1 0
시험1주전까지 우울증약먹고 정신과 심리센터 다님. ->기말공부 수학과학빼고 아무것도...
-
지우개에 샤프심을 꽂은 것은대단한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었다. 그저 심심해서 자습...
-
히히 1 0
난 특정 당할 일이 없지 친구가 없거든 ㅠㅠㅠㅠㅠㅠ
-
영어 잘하는 사람들이 개미친듯이 존경스러워지는 밤이네 0 0
영어야 나보고 멀 어떸하라는거니.. 멀 읽어라는건지도 모르겟고 대충 키워드 따서...
-
외부인 모평 10 / 5명 받아보는 학원 가보신분들 있나요 1 0
이렇게 받는곳 선착순인데 9시시작이면 9시에 다 차겠죠???
-
논술 붙은거 아직도 안믿김 4 1
진짜 거기 사람 ㅈㄴ 많이 왔는데 거기서 내가 뽑힌게 말이안된다고 ㅈㄴㅈㄴㅈㄴㅈㄴ 다행이다 진짜
-
과연 가장 큰 비중은 뭘까 외모라면 그 증에서도 뭘까 근데 또 누그는 성격만 본다던데
-
수특 기하 유기해도 됨? 4 0
저거 너무 풀기가 싫음
-
나 8 1
양아치야?
-
비트 엄청빠지네 2 0
Mstr 두자리수 ㅋㅋㅋ
-
하긴 학벌과 이성적 매력이 관련있다면 11 1
에피, 센츄, 뱃지러는 다 매력있겠지
-
이거 어떡함.. 9 0
근데 관종이라 좋음
-
적분상수의 한님의 장례식입니다 3 3
조의금은 여기로
-
학벌이 연애 혹은 이성적 매력에 큰 영향을 미칠까 18 1
일단 난 아니라 봄
-
외대생이 한 명 사라졌군 2 0
내가 외대의 왕이 되겠다
-
야구장 가고싶다 13 1
기아 올해 잘하는데 ㅅㅂ 수능 늦어서 수능 끝나면 코시도 끝나잇고
-
에어컨키고이불덮으니 1 1
극 락
-
D-148 마무리 3 3
수제열품타 수고하셨습니다
-
설의적 표현 꼭 서울대 노린다는 영 상
-
탈릅해요 4 3
다들 원하시는 모든거 이루셨으면..
-
뿌셔뿌셔 15 0
먹고싶어 편의점갈까
-
수상할정도로 공부 인증을 꾸준히 하지만 관심을 못 받는 사람 3 4
그게 바로 접니다
-
짝녀가 너무 고능하다 2 0
어떡하죠
-
알빠노 쳐야징
-
그래도 난 고딩시절이 그리워 4 0
한의대를 못 가더라도
-
난 기말 끝나고 달린다 0 0
D-504
-
긴장해라
-
인문논술 과외 모집 | 오르비 베스트셀러 저자, 연세대 합격자 직강 0 0
# 온라인 클래스 개설 현황 1. 올케어 B반 (잔여석: 3석) • 추천 대상:...
오.. 리트도 있었네요.
그럼 이번엔 따로 거미손 리트는 안나오는건가요?
네. 저기에 리트까지 다 들어가 있습니다
현주쌤 일간지 받아서 풀어봤는데 너무 좋아요ㅠㅠ 유튜브에 거미손 특강 나온거 하나 들어봤는데 너무 제 서타일입니다.. 국어 강의는 따로 안 듣고 있는데 현주쌤 거미손 특강 들으면 너무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가난한 n수생에게 자비를 주세요??
한 번 신청해봅니다 ㅎㅎ
리트가 수능에 도움 많이되나요?
고리트분
ㅗㅜ..
혹시 고전어휘의 끝은 언제 보내주시나여...?!!
저 꼭 쌤 교재로 공부해서 성적올리고싶습니다!! 당첨되고싶어요!!

오늘수업에서 받았져탑승!! 리트 선별까지.. 군침이 싹 도누..
제가 이 책을 받게된다면 수능때 꼭 만점을 받아오겠습니다..
현주간지 받아서 잘 풀고 있습니다! 이번 책도 받아서 풀어보고 싶네요
잘보고있습니다 책 받아보고싶습니다
국어 노베 줄서봅니다
리트 해설 보고 싶어서 줄 서 봅니다!
리트 해설보고 싶어용
기대합니다! 이제 슬슬 기출이 질립니다!!
색감 실화느양 개이쁘다.. 최근기출 거미손 해설이랑 리트도 궁금했는데 신청해봅니당
비대면현강생인데 저런게 지금 택배로 오고있다니 !!
응애~
Start
와우
침고이네요
혹시 리트 몇지문정도 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선생님~~거미손 독서 사서 열심히 풀고 있어요!!! 리트랑 최근 기출도 꼭 받고 싶어요!! 열심히 할게요
못받아도 바로 주문한다는 마인드
국어 4-5등급 정도 나오는데 정말 성적을 한번 좋은 책과 함께 올려보고 싶습니다.
국어 참고서로만 공부하고 있어서
기출 분석은 혼자 처음하려니 엄두가 안 나는데
이 책받고 감을 좀 익히면서 기출 공부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당첨기111합니다
심화편 받으면 공부 열심히하고 후기도 남겨볼게요!!
신청해봅니당ㅎㅎ
줄서봅니당
사랑해요
국어 평개원,교육청 기출말고는 풀어본 적이 없는 현역 고3입니다.첨 국어 공부할 때는 무작정 기출만 돌리면 실력이 마냥 오를 것 같았는데 매일 3시간씩 투자하며 국어 공부를 하다보니 틀렸음을 얼마전에 깨달았네요ㅠㅠ
이번 기회에 선생님 책으로 리트 한 번 공부해서 심화지문이나 익숙하지 않은 주제 나왔을 때 대처하는 능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만약 받게된다면 정말 열심히해서 다 풀고 인증 박겠습니다(꾸벅)

비문학이 약점이라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현주쌤의 거미손 심화편 꼭 풀어보고 싶습니다!! 거미손과 함께 비문학 떡상 기원합니다!현주간지 너무 잘 봤는데 최신 경향의 기출과 리트 지문에 해서는 어떻게 잘 분석이 되어 있을지 너무나도 궁금해서 신청해봅니다! 지금까지의 여러 자료들로 기출분석에 대한 토대를 수월하게 다질 수 있었는데 앞으로의 지문들과 리트라는 생소하고 어려운 지문들에까지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마무시 두껍습니다
요즘 리트 고민하고 있었는데 풀어보고 싶습니다!
제대로 된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리트도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마미손 엄마손이 아닌 거미손이 되고싶습니다… 나중에 너 국어 누구들어? 라는 말에
국어를 왜 들어 풀어야지 .. 라며 물론 거미손 리트 심화편과 함께 라고 말하는 당당한 제자신이 되고싶네요,,, 현주쌤 저도 스파이더맨이 될 수 있을까요?,,,, 저 국어 거미손 리트 문제집과 함께라면 제 손에 접착제가 붙은 것 처럼 독해하는 제자신을 바라 볼 수있을 것 같습니다 ,,,,,
아! 이런게 수능 국어구나,,, 딴놈들은 이만큼 공부할때 나는 거미손으로 몇배는 더 효율적으로 공부 하는구나! 입에서 절로 영탄적 어조가 나올것 같습니다,,, 현주쌤이랑 함께한지 어느덧 2년 벌써 이만큼 왔네요 저도 이제 이책과 함께 한단계더 업 되는 제가 되고싶습니다 ,,,,!
당첨기1

이번 달 7월부로 해서 현재까지 현주간지를 풀고있는 현주쌤 짱팬입니다!! 현주간지 교재가 너무 좋던데 이 책도 현주간지처럼 안에 내용이 알찰 거 같아서 신청해요! 당첨되면 좋겠네요 더위야 물러나라 거미손아 내게 와라
당첨되면 정말 열심히 할텐데... 우선 신청 해봅니다!신청해봅니당
아...당첨기원...
신청해봅니당….!
나 줘(세요) 응애
기대합니당 줄서보아요
군수생 줄한번 서봅니당
신청합니다!
응애
신청..!
8월 비대면 들어가기전에 기본/심화편으로 체화하고 들어가려고 기본편 사놓고 듣는중입니다! 책 주신다면 열심히해서 현주쌤 성함이 더 빛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선생님 성함으로 3행시 지어보겠습니다! 유:유현주쌤의 거미손 심화편 현:현재 가장 풀고 싶은 교재입니다 주:주실꺼죠? 감사합니다!
혹시나해서 신청해봅니다
이렇게 좋은 책이 세권이나?
이렇게 좋은 책이 세권이나?
이렇게 좋은 책이 세권이나?
우와!진쨔 두껍네요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신청해봅니다!!신청해봅니다. 요즘 하반기 커리 관련해서 고민이 많은데 워낙 유명하다고 하셔서 한번 접해보고 싶습니다.
저도 꼭 받아보고 싶습니다.
국어 공부가 너무 안되는데 현주 선생님 책으로 공부해 보고 싶어요!!
꼭 되면 소원이 없겠읍니다.ㅠㅠ
리트 분석의 즐거움을 누리고 싶습니다! 신청합니다
여태 팔로우 안한게 충격이네요 죄송합니다..19~21기출 모아진 교재 너무 원했는데 거기에 리트까지?? 거미손 유명한거 아는데 여태 접해보지 못한거도 아쉽구 군수생이라 기출 인쇄도 못하는 상황인데 택배로 이렇게 좋은 책 받을 수 있다면 행복할 거 같습니다.. 신청해봅니다 ㅎㅎ
열정 열정 열정 !! 신청!
거미손이 무슨 뜻인지 방금 첨 알았어요 ㅇㅁㅇ!! 책도 엄청 두껍네요 한 번 풀어보고 싶어요 !!
당첨 기1
응애 리트 해보고싶어요..
얼마전에 쌤을 알게되었는데 리트로 적용해보고 싶습니다..ㅎㅎ 완벽한 실력을 위해...!
젭알요.........
와... 좋네요
저요!
칼럼만 보다가 탐나서 신청해봅니다ㅠㅠ?

제가 원하던 구성... 침고여요꾸욱
다 풀어줄 자신 있는데 ….
신청!
난 이 책 받아서 풀거야!
꼭 한번 열공해보고 싶습니다
도전!
유현주 선생님 거미손 해설 최고에요ㅠㅠㅠ최근 기출과 리트 딱 지금 공부해야 할 시즌인데,,센스 넘치시네요!! 열공하고 싶습니당
Oh Shit....
신청!
리트해설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
크으...거미손 원해요!
현주간지 잘풀고 있어요 ! 리트도 한번 풀어보고싶어요
이번 수능 국어 박살내고 원하는 대학가고싶어요!!
국어 노베에서 유베..시작하고싶네요 ㅎ,,
6모때 비문학 3개틀리고 거미손부터 천천히 다시하고 있습니다 거미손으로 기출분석 새로운 마음으로 하고싶어요..
안그래도 성적상승 엄청나다는 소문의 거미손 거기가 리트까지 포함되다니
당첨된다면 열심히 공부해서 만약 수능 국어 다맞으면 후기쓰겠습니다.
저 국어 이것 저것 풀면서 하고 있는데 옯북스가 제일 좋은 거 같더라고요. 아직 정확하게 뭐가 좋은지는 모르지만 한번 풀고 교재의 새로움을 접하고 싶네요
올해 리트문제집은 이거다
저번에 이벤트로 주셨던 현주간지 정말 잘 풀었습니다! 꼼꼼하게 해설돼있어서 혼자 공부하는데에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거미손 책도 함께 접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트고고
나 안주면 대모리
두께 실화냐..... 받아서 현주쌤해설로 공부하고싶습니다
손!!
최근 기출들 풀고 피드백하고 부족한 부분 현주T 해설보면서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접해보고 현주T 다른 컨텐츠도 구매해보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ㅠㅠㅠ 로지망입니다!-!

얼른 플거싶다...우왁 신청합니다
잘 보고 있어요 받고 싶네유
19-21 6,9,수능 + 고난도 리트 종합 분석
제일 중요한 것만 담겨있는 엑기스 북으로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리트... 귀하네요...
받아보고 싶네요!
받아보고싶어요!!
선생님 현주간지 풀면서 도움이 되는 것이 느껴졌어요 리트도 한번 풀어 보고 싶습니다!!!!
신청해볼게요!
슛!! 아 막힙니다 또 슛!! 아아 또 걸리고 맙니다 저 골키퍼 완전 '거미손'이군요.
예 그렇습니다 저 골키퍼 놓치지를 않고 하나하나 다 잡아냅니다. 근데 저 골키퍼 이름이....아..!! 유현주 골키퍼입니다!! 역시 '유현주'선수 '거미손'답게 다 잡아냅니다. '거미손'명성이 괜히 나온게 아니군요!!
유현주를 통해서 2022학년도 수능 국어 백분위 100 기원
받아보고 싶어요 ㅜ
기대해봅니다
pt 정말조아요
ㄱ기대해봐야용

제가 만약 '거미손 심화편' 책을 받게 된다면 올해 수능 국어 100점 받고 유현주 선생님 연구소 앞에서 플랜카드 들고 하루종일 탭댄스 추면서 자발적 홍보 봉사활동을 하도록 공약을 걸겠습니다.신청합니다
받고 싶어요 ㅠㅠㅠ 거미손 풀어보고싶어요
나도 신청해야지 ㅎㅎㅎ
당첨 기원 !!
국어 노베도 한번 줄 서볼게요!
추첨운 없지만 당첨기원
두툼허네 ㄷㄷ
와우...핵심 구성이네요!!
신청해봐요 !
군침이 싹도네요 신청합니닷
최고에요... 현주간지 잘 풀고 있습니다. 기대할게요!!
거 시적 관점에서 보아도
미 인이신 유현주
손 생님
가난한 삼반수생 좋은 교재로 리트 함 정복해보고 싶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무럿을 공부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요.. 이번에 기회가 된다면 풀어보고 싶어요!
거미손 기본에 이어서 심화까지 끝내고 좋은성적 받고싶습니다
저거 딱 받으면 올해 수능 국어준비는 끝인데... 풀어나가기만 하면 되고... 국어자료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헐 두께가 엄청나네요 절 힘들게 하는 국어 정복을 위해 꼭 풀어보고싶습니다
오오오오오아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