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450750] · MS 2013 · 쪽지

2013-10-12 16:35:28
조회수 102

제 한계를 시험해보겠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70853

제가 얼마나 된 사람인지. 얼마나 잠재력이 있는 사람인지 시험해보겠습니다.


하기 싫어도 꾹 참고, 놀고싶어도, 쉬고싶어도 꾹 참고 한달도 안되는 기간 한 순간도 쉬지않고 공부만 하면서 살아보겠습니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저 또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해보지 않고는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제 한계를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10시간 정도 하면. '아 그래 이 이상 공부하는 건 힘들겠지' 라는 생각에 그냥 자버리기도 했고, 집중이 안될 때는 '이럴 땐 쉬어줘야 공부를 지속할 수 있어' 하면서 여유를 즐기기도 했지만 그런건 전부 공부를 하기 싫은 자의 자기합리화였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얼마나 참고 버틸 수 있을지 시험해보겠습니다. 제가 노력해서 얻은 최상의 결과로 엄청난 카타르시스를 느끼겠습니다. 중간에 너무 힘들어서 쓰러져도 다시 일어서기까지의 텀을 최대한 줄일 것입니다. 6시간 수면한다는 원칙을 지키면서 제게 주어진 시간을 모두 공부에 쏟아보겠습니다.

앞으로 꿈을 이루기 위해 사회생활하면서 닥쳐올 고난에 비해 정말로 하잘 것 없을지도 모르는 수능공부에게마저 질 수는 없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해서 제 노력으로 해낼 수 있는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보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