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인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695843
내신 대비용으로 들을 건데 박주원t 어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695843
내신 대비용으로 들을 건데 박주원t 어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21년 초에 원래 소방간부후보생 준비헌다고 화1 개념인강 반정도 들었던 1인으로서 전 정훈구T가 맞았던거 같아요. 아 물론 21수능 망해서 백수인 1인이니 무시해도 됩니다^^;;;;
정훈구t도 좋군요 감사합니다!!
고우고우!!!
한번 들어보시고 ㄱㄱ하셔요 전 개인적으로 ebs는 박주원보다 양진석이긴 했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큰 듯,,, 전 화학 좋아해서 유명강사 많이 좋아했어요(아직 안들어본 고석용T 등 제외)
다 들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Ebs에서 들을거면 양진석들으셈 딴 쌤들도 다 들어봤는데 그쌤말고는 그냥 다 충격이었음
그 정도군요 ㄷㄷ
한명은 ㄹㅇ 화학을 하는건지 수학을 하는건지..
김준 추천드려요
김준 추천드려요 ^^ 물론 전 문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