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547606
ㅎㅎ 현생 열시미 사는중
야... 진짜 날씨 덥네 ㅋㅋㅋㅋ 원래 방 20도만해도 추운데 오늘 개 더워서 18도로 해도 더움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547606
ㅎㅎ 현생 열시미 사는중
야... 진짜 날씨 덥네 ㅋㅋㅋㅋ 원래 방 20도만해도 추운데 오늘 개 더워서 18도로 해도 더움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도 하면 얼어죽지않나요 ㄷㄷ
고생하셨어용
20도도 더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