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사 통신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274841
일본으로 보낸 통신사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보냈다고 해야하나요? 되게 애매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274841
일본으로 보낸 통신사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보냈다고 해야하나요? 되게 애매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통신사 1636 년부터 1800초반까지일껄요
그런데 1590년도에도 통신사는 보냈지않나요?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전국통일해서 보낸걸로 기억합니다
세키가하라전투가 1600년입니다.
찾아보니 1590년 통신사파견 맞는데 세키가하라전투랑 무슨 관련인가요?
쇄신사라는것도 있는데 그건 1607년인가 그때부터 25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