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반고 와서 느낀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174703
1.정시파이터라면서 과탐 II과목을 I과목이랑 동일 선상에 두면서 화2가 화1보다 쉽다는 망언을 들음.
2.입시에 대해 아가리 터는쌤한테 가서 입시요강 질문하면 알아보고 알려줄게 시전하고 답변안옴
3.내신 성적 한줄 띡보고 담탱은 대학 판단함
4.다들 개못하면서 수학에서 서열화 오짐
(필자는 내신 생기부 수학에 2이하의 숫자가 적힌적이 없음)
그래서 애들이 국어영어 막 3,4등급 맞아도 수학 잘한다고 존나빨아줌,
5.읽고풀면 최소 4등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근데 화2가 더쉬운건 맞지않나 킬러자체는 더쉬운거같기도 ,ㅋㅋ
ㄴㄴ화1킬러가 넘사적으로 어려운,,
표본도 고였고
시험장에사 계산문제가 목조이는건 화2임 시험난이도는 시험장에서 시간부족도 생각한더임
글킨하죠
근데 킬러만 보면 화1같은 아이큐테스트는 너무어렵죠
화1 킬러들은 너무하긴함 근데또 애들은 벅벅잘품
요즘 화1킬러는 근데 많이 쉬워져서..
3은 사실 그럴만함 일반고에서 내신이 생기부보다 훨씬 중요하니까
근데 막 내신 점수 xx인애들한테 너못가 이러는게 좀..입시전형은 계속 바뀌어도 쌤들은 바로작년거위주로만 판단하시는게 너무싫음
ㅈ반고는 다들 비슷한가 봐요... 저희 학교랑 똑같네요

화2 화1 동일선상 : x 화2가 화1보다 쉽다 : 비슷하거나 맞음
2과목은 숫자가 2배라 시험시간도 2배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