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22131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소신발언 0 0
똥테컷을 팔로워 50까지로 높여야 됨
-
열팽창 지문 질문 0 0
끝이 최대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띠 길이가 길어질수록 커진다를 설명하는 부분인데...
-
수학 자작 0 0
계산살짝더러움
-
오싸오싹 통끼야아악 이야기 1 0
24수능 확통 오답률 1위 문제는 30번으로 19번보다 정답률이 딱 "1%"낮은 26%이다
-
영어를 공부하면서 든 생각 0 0
The price of being genuinely good is the...
-
ㅁㅋㄹ(나 아님) 그립다 1 1
보고 싶음
-
한국사 자작 문제 3 0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오늘 본가에 내려와서 토익이나 준비하며 지내고 있네요....
-
연애고사 0 0
ㅋㅋ
-
23수능 22번 미적이 정답률이 25수능 20번 확통이 정답률보다 높다 7 3
각각 10%, 7%
-
궁금
-
솔직히 영어 1 맞아야됨? 6 3
영어 2 맞으면 졸업아님? 연대 갈것도 아니고 이대로 수능치면 국숭세단 낮 입문...
-
오샹젤리제 9 1
-
‘누군가’의 이감 4-2 총평 6 1
정말 누군진 모르겠지만 ‘누군가’가 부탁하신 이감 4-2 총평을 대신 올립니다 독서...
-
히카1-4왤케어렵 0 0
시즌1 84 88 84인데 4회만 80언더임 ?...
-
기하 VS 확통 0 0
26수능 반수 기하 처음 해서 개념+기출+ 문제아주조금 하고 어? 나 꽤 괜찮은데...
-
하아아..2 13 0
-
게임할거 진짜 디지게 없네 4 0
칵
-
수학실모를 1000회풀었는데도 원점수 72인데... 9 0
어쩌죠?
-
접선의 y절편을 적분하면 0 0
극좌표 넓이의 두 배가 된다는 걸 아시나요 부호는 dtheta랑 dx 부호가 반대면...
-
‘또 구형보다 무거운 선고’ 이진관 판사…‘내란 재판’ 형평성 논란 1 0
뉴시스 한덕수 전 국무총리에 이어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게 구형보다 높은 형을...
-
핥어택 6 1
니 심장을 공격해~
-
잠을 안 자서 더 저능해진듯 1 2
오늘은 10시에 잘거임
-
국어 연계 문제집 0 0
혹시 국어 수특수완 연계 문제집 괜찮은 거 있을까요? 문학, 독서, 언매 중에...
-
하아아.. 9 2
-
허리가아프네 1 1
으우
-
시대에서 듣는 강사 없어서 현장응시하고 자료받고 강의안듣고 튀려는데 돈낭비임?...
-
댓글로 정답자가 나타나면 바로 해설 적어드립니당!!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춘...
-
쪽지줘ㅎ
-
사설 한지 난이도 0 1
적백이였는데 간만에 40점대 점수임. 충격임. 시간이 부족한게 처음임. 거의 마지막...
-
생1 볼텍스 0 0
가계도 나만 ㅈㄴ 어려운건가요 뒤쪽 가계도 절반은 못풀겠음
-
누백 어케 구하나요.. 0 0
갑자기 작수 성적으로 누백 구하고 싶어졌는데 방법을 모르겟음 ㅜㅜ
-
선관위, 수의계약 인쇄업체, '전남 나주시'에서 해야만할 이유가?? 0 3
너무 거리가 먼 업체와 수의계약 한 거 아님? 신기술 보유 업체인가?! 출처 : 국회의원 주진우
-
낙서 4 2
구라치다 걸리면...
-
오랜만에 햄버거 먹고 싶네요,,
-
주식 겁나 떨어지네 2 1
ㄹㅈㄷ
-
제가 넘 오래 걸리는 것 같아서 남들은 몇 분 갈리는지 궁금해서여...
-
입에서 술맛나 4 0
그 빈속에 술 들어가면 혀에서 쓴맛나는 거 있잖음 오늘 스트레스받았나
-
Ugg신고 어그로 춤을 춰서 어그로를 끈다 ㅋㅋㅋㅋㅋㅋ
-
지금 하늘 약간 분홍색임 1 1
예뽀
-
수능 1 0
만일 의대를 가면 몇 수 안에 가면 성공이라고 볼 수 있나요?
-
27수능 만점받는다 1 0
오르비 샤라웃해드림
-
ㅈㄱㄴ 적중예감 현자의돌 작년 거 먼저 풀어도 ㄱㅊ은가요 딱히 상관없겠죠? 그리고...
-
수특 문학 푸는데 문제 품평질은 하면 안되겠지만 푸는데 문제가 너무 ㅈ같다는 느낌이...
-
나도 운동이나할까 4 1
멸치라안될듯
-
5점대 수시 6장 봐주세요!! 0 1
수시로 6개를 다 쓰고 수능은 안보려고 합니다. 내신은 5.11이고 6모는...
-
고1학평>평가원>고2학평>고3학평 ㅇㄱㄹㅇ임
-
사문 모르겟는거... 3 1
내신 공부 중에 모르겟는게 잇어서 여기서 한번 물어보겟습니다... 1. 공공부조는...
-
7덮 0 0
7월 더프 언제 너옴???
-
남성실격 커트라인 10 2
키 165 미만 몸무게 50 미만 발 25cm 미만 손 18cm 미만 물리학...
-
브릿지 40분 컷은 하는ㄷ 16 0
고정 30분 컷은 어케함? 쉽던 어렵던 30분 컷은 그냥 어렵던데
너무슬프다
세상은 정의가아닌 표에움직이네요
하ㅠㅠ...
이건 팝콘각이 아님..
누구나 공감할만한 내용이라
글쎄요....상당수 젊은 여자들은 공감 못할듯. 이게 현실이니 남자들이라도 나서서 바꿔야죠.
이게 왜 공감을 못할 일임
군대 힘든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주위 남자들 군대 간다고 하면 남녀 불문 힘내라고 말하는데...?
여기 회원수 100만 넘는 여초카페임 이거 외에도 여대 에타 찍어올 수 있음
?? 생각보다 비정상 많네요
근데 현실에서도 저러면 ㄹㅇ 매장당할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폰 쓰는 거 진짜 좋은 제도라고 생각함. 자살율 탈영률도 확 떨어졌담서요... 이런 식으로 복지 좀 늘려줘라...
아이고 슬프다
미군개입설 음모론 끝까지 밀던 도쿄아파트 그년 떨어져서 ㅈㄴ 속시원함
박영선 후보는 천안함 미군개입설 음모론 제기한적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천안함 유공자분 글에서마저 선동하는게 제일 역겨움 댓글마다 보이는데 공부는 함?
한적있는데 ㅋㅋ 검색해보고오셈
찾아보니 한적 없다는 기사만 떠서 그럼 ㅇㅇ 별개로 작성댓글보니 원댓글 쓴 사람은 (알바컨셉이 아닌 그동안 사례처럼) 진짜 정치선동용 알바거나 정치충인듯
대댓이이상해보이는건기분탓?
아니 남이 무슨댓글쓰던 뭔상관임ㅋㅋㅋ
공부타령하지말고 본인앞가림이나 하세요
선동은 저런게 아니라 국회의원 신분으로 음모론 펼치던 박영선이고
댓글 통합해서 씁니다.
저 분이 다른 사람이었으면 그냥 잘못 아셨나보나 했는데 평소 댓글 쓰는 패턴 보면 그동안 사례처럼 밭갈러 오는 알바 의심되서 루리웹 하는 분이시기도 하고 진짜 정치선동용 알바거나 정치충인것 같아서 그런거예요.
댓글패턴이 개드립글이나 사회이슈글에서도 선거철에 특히 ㅁㅈ당,문재인,전교조 3개중 하나를 까는건데 천안함 공습 생존자분이 시위하는 기사에서 저러면 안 불쾌한가요?
남이 뭐하던 뭔상관임 본인 앞가림이나 하세요 라고 할거면 대깨문, 근첩, 정치인, 반일하던 사람들 욕은 왜 하나요?
그리고 익명인 관계자 피셜일뿐인 기사가 무조건 사실이라고 할순 없다고 했죠. 실제로 거짓인 경우도 많았고 홍콩 민주화운동 당사자 조슈아 웡 인터뷰도 왜곡되었는데요.
나 그사람들 욕 안했는데 왜 쉐도우복싱임?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100427/27907993/1
박영선 천안함 음모론 제기한거 팩트인데 벅벅 우기는건 너 아니고?
기사가 뇌피셜이 어딨음ㅋㅋㅋㅋ
국회의원 보좌관들이 맨날 하는일이 의원 관련기사 검색해서 사실아닌건 기사 수정이나 정정보도 요청하는건데 팩트가 아니었으면 진작에 해명됐겠지 뇌피셜기사같은 소리하네ㅋㅋ
박영선이 음모론펼치던 저시점 자체가 이미 미군개입 허위사실인거 판명난지 한참 뒤인데 그게 끝까지 민게 아니면 도대체 뭐임? 무슨 죽기전날까지 같은소리해야 끝까지 민거인줄 아는건가
허위사실인거 판명난뒤에도 눈감고 귀닫고 근거없는 헛소리 해대는게 끝까지 미는거에요
그리고 저 사진에 나와있는 "전준영" 님께서 직접 "과거 음모론을 주장하던 박영선 예비후보의 모습이 생생히 기억난다. 과거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 받은 유족, 생존 장병에게 반성부터 하시고 기억해주시는 게 순서" 라고 비판했었는데 불쾌할게 뭐있음? 오히려 천안함 생존자분들의 메세지랑 일치하는건데?
혹시 언론중재위원회가 뭔지 모르세요? 정정보도가 언론맘이라는건 난생첨듣는 신박한 개소리인데
뭐 기사를 읽어도 무슨소린지 모르겠다는건 님 독해력을 탓하시구요
천안함 음모론 제기하고 지금까지 여태 단한번도 공식적인 사과를 한적이 없는 인간인데 떨어져서 속시원하다고 말 못할이유가 뭐있음?
하..정정보도 안하면 다 맞는기사라 한적없음. 저게 거짓이면 정정보도가 아니라 최소한 기사들은 삭제가 되었어야됨. 자꾸 뭘 반박하면 다른거 끌고오고 또 그거 대답하면 이미 반박된거 끌고오고 그러니까 지치네요 님 마음대로 생각하십쇼
국정원장이 국보법 위반한 새낀데 아직도 국정원 ㅇㅈㄹ 하는걸보니 틀니앙 밭갈기인듯
이명박시절 국정원 댓글조작 사건 말한건데 뭔 헛소리임? 현재 국정원장이랑 과거랑 뭔 상관임 ㅋㅋ 본인은 일베몰이당하면 화내면서 틀리앙몰이하시네.
추가) 위에 근첩새끼가 글쓰는게 국정원사건 알바랑 유형이 비슷하다고 한거고 말 잘못 알아들음.. 며칠전 세월호 7주기때도 문재인때문에 추모안하고싶지만 추모하겠다 천안함이나 추모하자 이렇게 글쓴거봐선 그때도 있었던 역풍,박제 유도용이겠지 정작 본진에서는 민주당 지지하시면서 말 참 책잡힐것없이 하시더라
뭔 개소리 이명박은 빵에 들어가있는데 이명박때 정치공작원이 활동한다고? 댓글 지워서 안보이는데 이걸 말바꾸네 개악질 새끼구만 ㅋㅋㅋ
천안함 추모식에 간 문재인과 김정숙 그리고 군인의 어머니 (표정 주목) ㅅㅂ
이거 뭐임...?
저게 대통령이냐ㅆ 어이가 엊ㅅ네

하........518 행사가서 유족들한테랑 대하는 태도차이 봐 시2bul럼
표정봐라
쇼하는데 방해하니까 열받지ㅋㅋ
문딱딱
? 생존자중 남성이 시위하는 것?
나라를 위해 특수부대 들어가서 몸바치고싶었는데, 이런거보면 진짜 흔들리네요...
다치거나 하면 나라가 바로 버림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특수부대는 나중에 PMC에서 일하고싶은 사람이 경력쌓으러 가는데지 전역해서 상관없는일할거면 별로죠
udt 부사관으로 4년정도만 할랬는데, 별론가요..?
개인적으로는 군 관련 직업 안할거면 헛짓거리라고 생각해요 1년6개월만 하면되는데 굳이 2년6개월을 더 하실 이유가 없어서
자부심 하나만으로 가는 거면 알아서 판단하시고.. 위에 말씀대로 써먹을 수 있는 경력이면 가는 게 좋죠.
아하... 써먹을 경력때문은 아니고 전부터 특수부대 가는게 꿈이었습니다. 교대다니면서 수영배우고 가려고 했는데, 다시 진지하게 고려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오세훈 믿는다
서울시장 님을 왜 여기서...?
서울시장이 할수있는 일이 없어요.. 국방부와 국가보훈처장한테 권한이 있음

슬프네재인씨~반일을 하실거면~일본 징용처럼 징병하지마시고~대우좀 고쳐주세요~
그래도 문재인대통령이 국가유공자 지정은 한걸로 암
문재인 쉴드치느라 바쁘다 바빠
거짓말 지적하거나 대우 고쳐줬다고 해도 문재인 실드쳤다고 욕하노..
님은 우리편은 흑색선전 선동해도되고, 지적하면 실드친다면서 입다물고 욕하라고 하는게 우리가 욕하던 대깨문이랑 똑같으니 그쪽으로 가셔서 시비거세요
왜 자꾸 "우리" 거리세요 존나 오그라들게ㅋㅋㅋ
우리편은 흑색선전해도된다고 도대체 누가그럼?
걍 확대해석하는게 말기환자네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100427/27907993/1
사실확인도 제대로안하고 다짜고짜 다른사람보고 선동용 알바네 역겹네마네 타령하는게 님이 더 역겨워요ㅠㅠ 남한테 역겹다 타령하지마시고 본인좀 돌아보셈
대우 고친걸 고쳤다고 말했더니 문재인실드몰이하는게 편가르기지 그리고 윗분 관련해선 구글에 닉네임 검색해보셈 일반인이었으면 저격햇겠음?
군인을 무시하던 나라는 모두 망했다
걍 이민 스펙 이라고 생각하셈. 나도 좀 있으면 가는데 이렇게 생각하면 정신승리라도 됨
하......캐피탈리즘..호,,,
와 이거 언제거노 틀딱 수준 ㄷㄷ
고2면 틀딱이긴 하지 ㅋㅋ

최저임금 달라고월급 더 올려라
위에 발작하는애 하나있네 ㅋㅋ 걍 ㅋㅋ
징집율 98퍼센트로 한국 남자들 싹다 데려가야할정도로 군인이 필요한 나라인데 창녀보다 못한대우를 받는 역대급 병신국가
아버지 잃은 소년에게...
와..
미안하다 고맙다 이거 실수 아닌 듯
댓글테스트
하나둘셋
진짜 최저시급은 보장해줘야지....
최저시급 다 줬다가 나라망하면 어쩌냐고 빼액대는 사람 있던데, 애초에 징병하면서 걸맞는 대우도 못해주는나라는 망해도 싸다 ㄹㅇ
여가부 예산만 다 빼도 최저시급 낭낭히 챙겨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