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품타 ㅇ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139308
죽겟다 짐짜ㅋㅋㅋ
매일 14~15시간은 하는듯
맨날 학원 문열기전에 가서 아침에 학원이 어둡다는게 단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139308
죽겟다 짐짜ㅋㅋㅋ
매일 14~15시간은 하는듯
맨날 학원 문열기전에 가서 아침에 학원이 어둡다는게 단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야호~이거 되는거임?
ㅇㅇ ㅋㅋㅋ 평소는 14시간 30분정도나옴
ㄷㄷ
데단해
허수 ㄱㅁ..

아 전 허숩니다14 미친;

이게 되네이게되네..!!
제꺼는 흡수스펙트럼이 가득한데 님은 하나도 없으시네여
연속스펙트럼이였던것
저도 열품타방에 끼워주셈
아 인원 다참 ㅠㅠ ㅋㅋㅋ 방출하면 말해드림
님 밥은 언제 드세요..? 저게 가능한 거엿노 ㄷㄷ
12시~1시사이랑 5시~6시 사이
급식은 10분만에 다먹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