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내용이 써있는 종이보다 빈 종이가 낫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5814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m메타요? 0
헉
-
이대로가다가는 인생이 ㅈ되는것을 깨닫고 운명을 거스르는 한 마리의 연어가 되야되기...
-
저 글 격추하고 다들 신고박자 우우 오르비에서 나가라
-
님들 1
07존잘 의대생 글마다 신고누르면 추방 가능한가요?
-
여친ㅇㅈ 8
예쁘죠 ㅎㅎ
-
안오르면 남은 3년 등록금 군적금으로 내도 남음 142×6해도 900안됨요
-
고3 현역 수학 0
고2때 모고 3떴고 지금 미적 개념 나가는 중인데 정시 생각을 안해봐서 뭐부터...
-
대충레어좀제발사달라는뜻..
-
내 뇌피셜 상으로는 품위 유지 의무주변 사람들의 관심->자연스레 자기 행동을 신경...
-
설마.. 아닐거야 제발 시발
-
뭔 sm캐스팅이냐 그냥 16
나랑 sm이나 하자 선착순 10명!
-
독재하는데 영어를 병적으로 안해서 단과 끊어서 강제로 하려는데 추천해주실 단과...
-
별로 안 부럽다 1
안부럽다고안부럽다고안부럽다고안부럽다고안부럽다고안부럽다고
-
짱 부럽다 0
쩐다
-
심지어 인성까지 좋아서 일일이 댓글도 달아줘 아아악
-
별로안부럽다 2
내가 쟤보다 비록 키도 작고 못생겼지만 ! 학벌도 딸리지만 ! 친구도 없지만 !...
-
결정사 들어가는거면 몰라도 그냥 연애할때는 외모 그렇게 안중요함 최저등급만 넘기면...
-
신님 밸런스가 이상해요...
-
소매에 영어10자 한글5자 이내라서 후보 1. NOala 2. SpeedNMH 3....
-
돌잔치 때 뭐 들었음? 17
메타 바꾸자 전 저울 잡았어요
-
의?사랑 비슷하잖아 한잔해~
-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ㅗ ㅗ ㅗ ㅗ ㅗ ㅗ ㅗ ㅗ ㅗ ㅗ...
-
대충 작년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전적대 흔적이 좀 많이 있는데 1학기 풀로 놀다가 반수한 케이스라서…
-
못생겨서 울었다 5
못생기고 공부못하고 멍청하고
-
특히 허수 그다음이 최용혁 도사님도.. 제발요 솔랭도르라도 하고싶은 심정입니다...
-
왜이렇게 춥냐고 0
봄 언제 오냐고
-
ㅇㅈ) 8
기만러는 꺼져 ㅅㅂ
-
07 의대 존잘 또 지구 서버 버그났네
-
알파매일이 많네
-
김범준쌤 없을때는 창무쌤 심화특강이 젤 어려웠던거같은디 비슷비슷하려나
-
좀씻어로 잘못봄 ㅋㅋㅋㅋ
-
오르비에 인싸가 들어올 이유가 없는데 사방에 기만자들이..
-
부럽다 7
난 가만히 있어도 사람들이 다 피해버리는데
-
???: 안녕하십니까 SM엔터테인먼트 법무팀입니다
-
최대 피해자 3
03~04년생 문과 ㅋㅋㅋㅋㅋ 03 : 1년 선배들은 나형으로 꿀빰04 : 통합지원...
-
거의 그정도같은데
-
우우 18
잘생기고 예쁘면 오르비 나가라 우우
-
고1 모고쳤을때 몇 등급 나옴????
-
팡운머 가는중 0
식물샵 놀러가고 있어요
-
지금 ㅈ반고 내신 1.18인데 제가사는지역이 대전이라서 충남대 약대를 갈까요...
-
에휴다뇨 13
설뱃 의뱃 다 괜찮았는데 외모 기만은…..
-
존잘 존예들은 다 기억하고 있는데 내 기억력이 틀렸다니 다시 ㅇㅈ을 하도록
-
ㅈㅂ...
-
목표가 대공기업 연구직이라면 어디가 더 좋은 선택지인가요?
-
여기서 한 1년만 보내도 그럴 거 같아 ㅇㅇ
-
동생 왜 안씻지 1
얘 물리하나
-
그래 버츄얼 섭외갰지... 제발.... ㅆㅂ.....!!
-
내가 못 생겼다는게 중요하지..
선생님 요즘 스마트폰으로 맥밀란 사이트에서사전을 이용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만.. 간혹 뭐랄까 간헐적인 뜻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조금조금 보이는데요.. 이때 참조할만한 다른 사전이 있나요..?
이럴땐 한/영사전을 이용하긴 하는데 ^^;; 혹시 요런게 잘 나와있는 영영 사전 있나 질문드려요
영영사전이 각각 다루는 범위가 다르고 내용도 조금씩 달라서 여러개를 보통 사용합니다. 저는 Cambridge Advanced Learner's Dictionary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어휘량이 방대한 것을 원한다면 인터넷에 있는 영영사전을 활용하던지 아니면 영한 사전을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딩때 문법공부 안한게 오히려 득이 되는 순간인가..ㅋ
제일 문제인것은 '이게 잘못 되었다는 것을 모르는 경우' 겠죠...
수특 147page 내용 역시 제가 쓴 글과 똑같네요 ^^ 장문을 하나의 문단 분량으로 줄여봤습니다.
While practicing the right way may lead to the highest levels of skilled performance, practicing the wrong way creates permanent habits that produce negative results. It can in fact be harmful to the extent that a player who engages in such activities could be worse off when it comes to making genuine progress than somebody who has just begun to learn to play the game under expert guidance. To give an example from tennis, a young student at college served the ball using the so-called 'frying pan' grip. Although with this grip some progress is made, this soon comes to a halt and it becomes quite impossible to develop a service having any power, the ball merely placed into the service court. Although shown the correct grip, the student found it difficult to make the change, and when he did so his service became even worse than it was with his well-established 'frying pan' grip. It is important, therefore, to see that practice is of the right kind; otherwise bad habits are acquired which are difficult to overcome.
너무 좋아요 글ㅎㅎ 행동영역측면에서 보편적사고의 훈련과 맞닿아있어요.
뒤에서 부터 해석이 한국어 순으로 나는 ~을 ~한다. 이렇게 한다는건가요
영어순이면 나는 한다 ~을 이런식???인건가요.. 깔끔할것같아서 전자의방법 쓰는데 ..ㄷㄷ
깔끔하다는 것의 기준은 한국어이죠? 영어의 기준으로 봤을 때는 복잡한 것이랍니다.
영어 어순 그대로 하는게 결국에는 더 편하고 쉬운 방법이 됩니다.
그럼 해석할떄 아에 나는 ~한다 ~을 이런식으로 하는게 맞는거겠죠 ㅠ..
하 다 뜯어고처야겠넹.
고쳐보세요~ 아직은 시간이 있습니다. ^^
선생님
전치사구가 명사를 수식하는데도 그 전치사구를 부사구라고 설명하더군요...
라는 부분에서요
제가 배운게 맞는지 복습차원에서 맞나 확인좀해주세요~
전치사구는 명사수식의 형용사적덩어리와
부사로 쓰일때의 부사적덩어리로 쓰일수 있는데
이때는 명사를 수식하기 때문에 형용사구(의용법)으로 쓰였다고 표한하는것이
맞는것이죠?
그리고 그 명사까지를 포함한 구 의 관점에서 본다면
명사뒤에서 한정어구가 수식해주고 있는 명사구 가 되는거죠?
네 정확합니다. ^^
고등학교때 영어단어만 외워봤지 구문에 대한 학습 (과외라던지,인강이라던지..)을 전혀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기존에 제 방식이 없으니까 답답하지도 않고 충돌하지도 않으니까 선생님의 ab1을 정말 받아들이기 쉬운것 같아요.
읔.. 제가 정말 이런 케이스네요.
누나가 영어 인강을 듣길래 그걸 같이 2년 동안 듣다가 같이 들었는데
이 쌤이 정말 한국식으로 바꿔서 해석하게(?) 하는 방식이라
고3되면서 다른 선생님으로 바꾸면서 구문공부를 하는데
이 선생님은 정말 영어를 영어식으로 받아들이자는 식이여서
저의 알던 지식과 계속 부딪히게 되면서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많이 얻어가지도 못한 것같고
상반되는 개념으로 공부하니 이 방법이 맞나 불안하기도 하더라구요.
완강하고 계속 체화 시키려고 하는 과정이기는 한데..
확실히 힘들더라구요.. 시간도 없으니..ㅠ
그래도 필요가 있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바꿔야 합니다. 화이팅!
이것과 관련되어 문장을 두 번씩 꼭 꼭 읽어야 하는 경우
이런 습관이 들어서 시간관리쪽에서 많이 부족한데요 이런경우 어떻게하면 교정할 수 있나요?
교정이 안되는 것은 없습니다. 다만 시간이 얼마나 드느냐가 다를 뿐이죠.
상변선생님ㅜㅜ요즘 수특 풀고 있는데요.
어떤 날은 눈이 부시도록 집중이 잘 되서 글이 잘 읽혀서
문제가 잘 풀리는데 어떤 날은 글이 계속 안 읽히고...
한국어로도 뭔 말인지 모르는 지문은(지질학이나 물리 쪽..)
첫 한 두 문장부터 막히는데 이거 왜 이러는 거죠ㅜㅜ
심지어 잘 안 읽히는 날은 문제가 잘 풀렸던 날 지문조차도 느리게 해석이 되요,하... 그러면서 의욕도 줄고... 슬퍼요...
그래도 꾸역꾸역 풀고 복습하기는 하는데 문제가 뭘까요
저도 돌이켜보면 그랬습니다. 배경지식이란 것이 독해에서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내가 좀 아는 영역이 나오면 잘되고, 아닌 영역이 나오면 안되는 것일 경우도 있구요, 컨디션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은 평상시에 어려운 지문들을 스스로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커질 수 있습니다. 잘 안 읽히는 것을 스스로 해결해 내세요! 반복하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철저하게 영어 어순대로 해석하는데 문장이 길어지면 말이꼬여버리는 이런것은 어떻게해야하나요?
나중에는 해석보다 정보를 처리한다는 개념에 가까워져야 합니다. 그러면서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부분에 약점이 있다면 그런 것들로 대비하세요. 약한게 드러났으니 그 부분을 보완하면 됩니다.
그럼선생님 잘못된방식이나 잘못된습관이굳어지면 어떻게해야 고칠수있는건가요 ㅜㅜ
올바른 방법으로 계속해서 반복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것을 익히는 것보다 두 배 이상의 노력이 들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