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969692
2야랑 주간반수반 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2야는 2월말 개강해서 인별에서하고 주간반수반은 3월에 개강해서 본관에서해요.
라인업 아시는 분 계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만한님 잠수를 틈타 67 3
독동을 문과 천하로 만들어 보고자 함. 문과논술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ㅎㅎㅎ
-
오르비인덱스 연/고대 수시 일반전형 1차 보정 안내 14 1
10일의 오르비인덱스 베타 기간 동안 수집한 표본이 연,고대 일반 전형에 한해...
-
2012학년도 수시 연/고대 일반전형 상담 개시 공지 [2011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 일반전형 인문계열 우선경쟁률 추정치 포함] 131 2
상담 기간 : 2011.6.11~2011.8.28 상담 방식 : 이 게시글에...
강대에 전화해봤는데 아직 라인업 모르고 주간반수반은 자연계만 있고 2야랑 다른점은 공부시간이 더 많다는거.
저도 고민입니다ㅠㅠㅠ 주간 반수반은 자습도 반에서 쭉 가능하고 본관이라서 더 좋을것 같은데ㅠㅠㅠ 모르겠어서 혹시 어디로 결정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