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예21 [948347] · MS 2020 · 쪽지

2021-01-24 19:38:19
조회수 4,126

파워스터디 코칭받은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581165

코칭 자체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30분간의 시간동안 코치분께서 본인의 경험을 예로 들면서 컨설팅 해주셨고, 

저의 탐구와도 같은 탐구를 공부하셨어서 구체적으로 많은 조언을 주셨습니다.

생1의 경우 제가 약한 부분을 말씀드리자 기죽지 말라며 킬러 문제를 공부하는 방향에 대해 얘기해주시고

강사분에 대한 추천과, 다른 강사분들과 어떻게 잘 섞어서 커리를 타면 좋을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지구과학도 제가 지엽을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문제풀이는 어느분이 좋은지에 대해 여쭤보자 코치분께서 공부하신 교재와 문제집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수학 또한 기하 미적 선택여부부터 공부법, 투자시간, 커리, 수리논술 시작 여부 등, 저의 입장에서 어떤게 가장 유리할지 코치해주셨습니다.

국어 영어 또한 제가 원하는 공부방향에 대해 조언을 구하자 모의고사와 화작&언매 추천을 해주셨고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래 코치해주시기로 해주셨던 코치분께서 잠수를 타셔서 급하게 코치해주신 거였는데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적극적으로 상담해주셔서 상담 내내 즐겁게 얘기했습니다. 

1주간 파워스터디를 경험하면서 얻어가는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코칭으로 더더욱 파워스터디의 이점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공부방향과 공부법, 멘탈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파워스터디에 한번 참여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