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일 왜캐복잡하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270528
훈도를 다듣고 훈련도구기출을 시작하라는데 훈도 언제끝날지도 미정이고 기출을 언제쯤공부하게될지도 모르겠내. 진짜 이건 커리너무 복잡한데. 거의 3월이후부터나 기출보기시작하겠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저도 복잡한거 좆같아서 걍 올오카 들으려구요 ㅋㅋ
못기다리겠으면 1,6권 먼저 하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