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02kw [978236] · MS 2020 · 쪽지

2020-12-28 00:41:09
조회수 1,34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39340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파급효과 · 835293 · 20/12/28 09:40 · MS 2018

    성적 올리시기 진짜 힘드셨을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02kw · 978236 · 20/12/28 11:25 · MS 2020

    감사합니다 ㅎㅎ 파급효과 확통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 musictec91 · 1019649 · 20/12/29 00:59 · MS 2020

    물리 선택한 예비고3 정시러 입니다.. 혹시 질문 받아주실 수 있나요ㅠㅠ
    배기범t 필수본 공부하실 때 필수본인강과 책만 처음에 활용해서 완강 하고나중에 3순환이나 다른 것들 푸셨나요 아님 필수본과 함께 병행하면 좋을 것이 있을까요?

  • 02kw · 978236 · 20/12/29 20:04 · MS 2020

    아녀 3순환 중에 첫번째 책이랑 병행했습니다
    글고 배기범쌤이 필수본에서 문풀 보충이라고 해서 3순환 몇문제 선별해서 풀어주는 시간을 가지는데 아마 올해도 그러실꺼에요.
    개인적으로 물리는 초반에 하는 공부가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꼭 필수본 열심히 들으면서 3순환이랑 병행하시는게 좋아요.
    3순환 말고 다른건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마더텅은 풀어봤는데 개정 교육과정이랑 이질감이 꽤 큰 느낌이라 많이 추천하지는 않아요
    쌤이 엄청 어려운 문제도 몇개 풀어주실건데 저는 노트에 쌤이 하는 생각의 과정이 어떤건지 다 정리했었는데 그게 많은 도움이 됐던 거 같아요

  • ●●●인하대발붙이다! · 984743 · 20/12/29 20:30 · MS 2020

    기출문제집 자이,마더텅같은거 따로안쓰신것같은데 몇며ㅉ빼곤 부교재로도충분했어요?

  • 02kw · 978236 · 20/12/29 21:03 · MS 2020

    네 마더텅을 사서 몇번 펼쳐봤는데 마더텅은 그냥 3순환에 있는 중요하고 어려운 문제들도 들어있지만 공식 몇번 대입만 하면 바로 답 나오는 의미없는 교육청 기출들이 너무 많아서 차라리 마더텅을 풀 시간에 3순환 문제들을 뜯어서 여러번 공부하는게 더 도움된다고 생각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