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김치멘 [423715] · MS 2012 · 쪽지

2012-12-24 17:15:28
조회수 6,962

(진지) 담임이 졸업식와야한다던데 안가면 불이익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16326

12월28일이랑 2월달 초에 두번 오라고하던데 학생부 마감된거니 저 두 날에 안가도 불이익없는건가요?

재수생인데 궁금하네요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