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재수도 아니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516882
내년에 2학년인데 수능 2022 수능 보면 불가능인가?
현역 때도 정시 잘하진 않았음 ,, 수학만 하면될거같은데
갑자기 수능 공부하고 싶음 ,, 학교 환멸나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수학은 기출의 파급효과
아 여기서 이렇게 홍보 한다구요?
#기파급 #파급 #기출의 #파급효과 #기출의파급효과 #기출의_파급효과 #수학은 #역시 #기출파급 #오르비 #포부 #오르비포부 #오르비_포부 #훈남 #잘생겼다 #대박 #실화
ㅋㅅ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ㅅㅋ
아 지우려햇는데 ㅋㅋㅋㅋ
어림도 없지 ㅠ 훈남이세요? 그럼 무조건이지 ,,
훈남인걸로 할게요!! 님도 파급 사는걸로 해요!!
네 !! 그래요 !!’ㅅ’
S 자 업그래읻 ㄷ ㄷ
되냐고 ㅋ ㅋ 설대 미학과 가고싶었는데
근대 설대는 입시상태 보고 생각해야할듯(진지)
흑흑 나 근데 ㄱ냥 보는거에 의미가 있는거지 모 ..

기왕 이라는 단어는 요때 쓰는거징오늘 수고해써 근데
수고해써이유
수학 과외해줄테니까 영어 과외해조
헐 개좋아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