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덕 이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675448
안녕하세요
오르비 최고(最古) 저자 및 강사
유현주입니다
ㅎㅎ
그간 아이민 40만대로 가입한 후,
2013년엔 지금의 모의고사 붐이 일기도 전에
혼자서 모의고사 6회분을 제작해서 데뷔하자마자
베스트셀러 저자가 되기도 하고..
문법의 끝은 2013년부터 출판되었으니
벌써 8년째네요 ㅎㅎ
오르비학원은 ㅎㅎ 첫 해부터 강의했었는데,
처음엔 교대에 오르비 학원이 있었어요
지금은 교대에 있던 오르비 학원이 이전해서
강남오르비가 된 거고요
그래도 건물 자체는 너무 좋은데, 강의실 용이 아니었던 곳이라
한 겨울에도 선풍기 틀고 해야할 정도로 후끈후끈한 강의실에서
운이 좋아 첫 해부터 마감치고,
이듬해는 1반 100명씩 마감해서 강의실도 더 넓히고 했었죠 ㅎㅎ
그 사이 소속 회사들도 몇 번 바뀌었고,
여러 회사들에서 출판 제안들도 왔었지만
다행히?! 오르비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백만대 회원이 등장했다고 해서
새삼 감회가 새로워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사실 메이저 회사들에 있었으면서도
신규 강사라 메인 배너 한 번 못 올라가봐서
유일하게 홍보할 수 있는 곳이 오르비였는데,
감사하게도 기회를 주셔서 출판도 해보고
학생들하고 친해져보려 글도 써보고
이것저것 하면서
지금처럼 블록체인으로 박제하는 기술이 없던 시기였던터라
칼럼 내용들도 복제당하기도 하고,
데뷔하고 1년동안도 이름도 한 번 거론이 안되다가
오르비에서 유명해지니 다른 커뮤니티들에서
칭찬도 올라오기도 하고
악플도 올라오기도 하고,
이것저것 많이 겪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대인기피증까지 걸려서
한동안 인강을 쉬기도 하고,
그사이 20대 내내 주말은 12시간씩 한 번도 쉬지 않고 일했고,
주중에도 재종, 스튜디오 촬영, 저녁 단과 등등으로 365일을 쉬지 않다보니
몸 여기저기가 난리들이 나서
아마 1년치 연봉 정도는 그대로 병원비로 썼을 것 같네요.
그러면서 가치관들도 많이 바뀌고,
이벤트 당첨된 학생들은 아실만한 ㅋㅋ얘기들도 있고요.
제가 이벤트 많이 하는 건
여러 사연들 이유들이 있지만,
성격상 지나간 것들이나
후회해서 되돌릴 수 없는 것들은
좀 빨리 추스르고 이후 해결할 방법들을 찾는 성격탓에
모든 문제들을 저한테 찾고
극복해나갈 것들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그래도 그게 십대때는 정말 힘들었거든요.
형편이 어렵거나 사실 학생땐 누구나
교재 한 권 사는 게 쉽지 않잖아요.
금수저, 흙수저는 어쩔 수 없지만
그건 그냥 어느 날 우리집이
자연재해를 입은 상황인 것처럼 선택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니까요.
집안이 어렵다면 자연재해긴 한데,
그렇다고 마냥 울고 있다고 집안이 복구되는 건 아니니
울 시간에 하나하나 집을 치워나가야 하잖아요.
그렇다고 그 큰 집을 나 혼자 힘만으로 치우다보면
너무 억울하고 힘들어서
눈물도 나고 하니
그건 선생님을 비롯해서 다른 힘쎈
어른들이 같이 도와줬으면 해서요.
적어도 교육의 출발선은 지켜줘 놓고
대학갈 힘도 동등하게 마련해 주고,
그렇게 대학가서 자신감있게 사회생활하며
학생이 능력 펼쳐나갔으면 해서요.
이벤트 몇 개하고, 인강 무료로 한다고
그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렇게 앞으로도 살면서 기부도 늘리고 이것저것
더 많은 도움 드릴 수 있는 것들 생각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치열하게 강의하고
계속 분석하고,
다른 강사들이 비웃고 멋없어 보이는 일이라 하더라도
이것저것 해서 아님 그보다 더한 것이라도 해서
학생들 성적 올리고, 그거 제일 잘하는 사람이 되어 보여서
그대들이 대학가는 데 불편함 없이 만드는 게 제 꿈입니다.
저는 대단한 1타 쌤도 아닌데
무료 강의 올리는 게 그렇게 의미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시험장에서 글 잘 읽게 만들어서
필기하는 기준도 만들어 주고해서
성적 올리게 하는 건 정말 자신이 있는데라고 생각했어서 ㅎㅎ
나는 알바해줄 회사들은 없지만,
강의 들어본 학생들이 글 정말 잘 읽고,
어떻게 이해하면 분석하면 되는지
잘 만들어 볼 자신은 있어서
이렇게 매일 오르비에 글 써서 직접 홍보하고,
학생들의 진심어린 후기보며 좋아하고 그래요.
이제는 이렇게 백만대 넘어가는 회원을 갖고 있는
회사도 있고요 ^^
10만덕 걸고
이벤트를 걸어볼까도 했는데
초심얘기 쓰다보니 ㅎㅎ그것도 못하겠네요.
오늘은 그냥
구독자가 아니어도 좋고,
제 교재 한 권 안 보셨어도 상관 없습니다.
그냥 오르비 응원해주시는 댓글 남겨주신 분들 중 한 분께
랜덤으로 10만덕 쏠게요 ㅎㅎ
오르비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정제 딱좋네 11 3
근데 이거 의존하면 안될거같은데.. 좀 두려워진다
-
킬캠 1회차 88 2 1
22번 발상 어케생각함 ㅡㅡ
-
오늘은 집중 잘 된다 8 6
스카에서 맨날 푸는 책을 안가지고 와버려서 일단 집에 있는 한완수 실전개념이랑 기출 푸는중
-
사문 질문 급해여 3 0
사진내용 그대로입니다
-
갑자기 공부하다가… 14 2
511일 후에 다가올 미래를 생각해봤는데… 넘 행복해졌어요~>< 어서어서어서 수능을…
-
작년이 그립구나.. 이제 다 고3이여서 할 사람이 없음
-
가격은 둘다 같음
-
. 31 1
-
두부 딜레마 0 0
나는 콩을 안먹음 특유의 콩 비린내 때문에 두유 밥에 들어가는 콩 등등 안먹음 집앞...
-
메가 요새 배송 느려짐? 2 0
6.21에 주문했는데 왜 안 오냐? 보통 3일이내로 배송 왔는데
-
국어 강사면 0 0
칠판 판서 글씨좀 이쁘게 썼으면 좋겠다
-
뭔가 몸이 썩 좋지 않네 6 3
머리 안돌아가고 피곤한데 가슴은 뭔가 답답하고 조이는거같아 너무 항상 긴장상태인가
-
올해 경향성은 이거겠네 2 2
만일 6모 기조가 그대로 간다 하면 21번엔 미적요소 가미된 수2(22, 23수능...
-
서울대 bb? cc?? 1 0
학군지 2.8인데 안 하는 애들은 또 ㅈㄴ 안 해서 걍 일반고 취급당함...
-
치토게레어를석방하라 2 1
-
킬캠s1 1회 후기 2 0
93분 88점 15,22,30틀 공통 어려움 22번 해설들어도 뭔소린지 모르겠음...
-
수학 270622는 그냥 10이 아니라 15나 20구하게 만들었어야되었음 9 1
22번을 단순나열로 3분컷내는게 말이되나 근데 이러면 너무 통통이편애려나
-
대한민국 스포츠 고트 정해줌 8 0
야구 이정후 농구 이현중 지금은 몰라도 근 5년안에 정해질거 ㅇㅇ 반박시 축구 고트는 홍명보
-
대성 문학연계 ㅊㅊ점 1 0
좀 컴팩트한거면 조켓음
-
이전에 언급했는데 0 1
새 불면증 치료제 나왔다…에자이, '데이비고' 국내 허가 국내 허가가 났군요? 제...
-
축구는 정말 합당한 스포츠같음 1 2
책읽으면서 배경으로 보는데 골장면 따위 놓쳐도 분석이랄 것도 없이 못하는 팀이 져있음
-
지금 사탐런(세지or한지) 2등급 12 0
늦은나이에 수능준비하고 있습니다ㅠ 도저히 과탐 두과목은 힘들어서 하나 포기하고...
-
아 1 0
공부많이안된다
-
JAPAN JAM 2026 2 3
-
킬캠 5회차 공통 난이도 뭐냐 5 0
킬캠지금까지 풀어보면서 난이도 상상은 처음봤네 항상 상 중상 중 이랬던 킬캠이 상상 ㅋㅋ
-
28수능 준비 0 0
28수능 준비하려는데 올해는 국수영만 해도 되겠져?
-
수완 수학 모의고사는 해가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하는듯 10 3
개인적인 체감상 현역때는 완성 안된 실력으로 3-40분컷도 가능한 난이도였는데...
-
그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내가 생각하는 그 사람이길
-
댓글달면 31 4
만덕씩 드림
-
진짜 아직도 화나네 5 0
남아공한테 지냐
-
자작 시- 갈릴레이 0 0
그들에겐 천동설이 되어버린 편견과 혐오사상들.이제는 그들이 신경쓰지 않는 것들....
-
어째 하루에 덕코가 1,000 ~ 2,000씩 오르지..
-
축구국대 보면 수능생 같아 6 2
기대치 죤나 높음
-
저녁 뭐뭑지 16 1
항상 고민이랄까
-
로제엽떡 vs 엽기무뼈닭발 2 0
ㅈㄴ고민됨
-
이해원존나어렵네진짜 4 0
4개 틀림 ㄱ-
-
고기 핏물 빼고나서 퐁퐁에 한 번 씻어야 하지 않음? 3 2
ㅇ ㅇㄴㅇ 1. 쌀+밀떡 떡볶이 2.보쌈 뭐 먹을지 추천좀.
-
딱 가장 재밌을 때 참아야 해 9 1
못 참고 역치를 넘어서면 그 순간 망가지는거야
-
우리가 못한게 아니라 남아공이 ㅈㄴㅈㄴ잘한거임 우승 노려볼만함 걔네
-
국어 고정 100 vs 화2 생2 고정 5050 8 0
뭐받음
-
기숙사 나와서 한시간 반정도 계속 서있다가 겨우앉음 우우 다신안해
-
저메츄 2 1
해주세요
-
내일도 마지막으로 나 놀아주면 좋겠다
-
대한민국 축구 ㅈㄴ잘하네 0 0
남아공이랑 1접차밖에 안남
-
이제 스카에서 살아야겠다 3 0
24시간 한달 지정석인데 거기서 자고 거기서 밥먹고 거기서 똥싸고해야지
-
4달간 피곤에 찌들며 휴가 3일벌기 10 1
제 앞으로의 미래에요
-
(영어)모의고사 사진만으로 왜 틀렸는지 알 수 있을까요? 3 1
"모의고사 사진 찍으면 왜 틀렸는지 무료로 분석해줘요."...
-
쿠쿠리님 글보고 떠오른건데 12 1
내주위국잘들은 대부분 노래듣는거 좋아하는듯 되게많이듣고 자기 취향이 있음...
-
언어능력이랑 리듬타는 능력이 연관되어 있다는데 21 3
그리고 히게단 작곡가가 작곡과 작사가 같다고함
오르비의 무궁한 발전을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응원합니다.
유튜브에서 응원 메시지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화이띵
오르비 하이팅!
믿고현주해
우리쌤 하이띵
오르비 하이띵
오르비에서 출발해 세상을 바꾸는 그날까지
하이띵

현주믿고해파이워치해서 광명찾는 중입니다. 오르비화이팅!

오르비 화이팅!현주t 도 화이팅!
오르비 사랑해요!!!!!! 이대로 2백만회원 가자!!!!
참 현주간지 잘 풀고 있습니다 선생님도 사...사..사탕드세요..!!
오릅이화이또
오르비 파이티잉
어차피 수능의 답은 오르비와 현주쌤께 있다!!
수능 대표 사이트는 오르비
수능 국어 대표 강사는 현주쌤
홧팅
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
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유현주!화이팅
오르비 화이팅!
이번주는 로또 안사고 여기 댓글단다
화이팅
교육 평등을 위해서 몸소 실천해주시는 선생님 학교나 교육부보다 더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시다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아주 멋진 일을 하고 계시고 선생님이 뿌린 씨앗이 곧 열매를 맺을 때가 오겠죠?
오르비 덕에 저도 여기까지 왔지요. 오르비 화이팅!!
선생님 메일 문구에도 있는 저 글 보면서 항상 울컥합니다 º·(˚ ˃̣̣̥⌓˂̣̣̥ )‧º·˚
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ORBI!오르비!
오르비 화이팅 부디 다음번엔 대학에서 응원하길 ㅎ
항상 컨텐츠 정말 감사히 따라가고 있습니다
수능까지 믿고 갈게요!
오르비 화이팅~~
현주 쌤도 화이팅해요~~
오르비도 선생님들도 학생들도 모두 화이팅!
혹시 한글날 기념으로 진행한 가짜수험생 이벤트 참가하고 글 작성했었는데, 답글이 없으면 이벤트 당첨 안 된 건가요?
오르비 화이팅 앞으로 10년간 덕코 축적해봐야지
파이워치 넘 잘쓰구있어요 현주티도 화이팅♡♡
나는 개똥벌레 덕코가 업네
진짜 대학 가고 나면 제가 거미손 리뷰 기똥차게 올리겠습니다.
제 국어 점수의 은인이십니다.
멋져요
오르비 화이팅!!

오르비도 유묭해져서 메이저인강 사이트 됐으묜^~^제 인생의 변환점이 재수하고 오르비를 접할때였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남이 하는 말들로 상처 받아도 다시 일어날 수 있고 남이랑 비교하지 않고 단단하게 고집있는 현주쌤이 됐으면 좋겠어요ㅎㅎ
항상 파이팅! 감사해요 쌤 :)
+ 전 오르비 말고 그냥 현주쌤 응원할래요
화이팅!화이팅!화이팅!화이팅!

저도 오르비 블록체인 기능 너무 유용하게 쓰고 있네요 ㅎㅎ 내년에 고3되는데 현주쌤 주간지랑 파이워치 살 거에요!! 내년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현주간지 파이워치 화이팅!!!
현재의 당신과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현재의 당신에게 위로의 말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현재의 당신을 토닥여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현재의 당신과 이렇게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어 감사하며 행복합니다.
오마이걸 - 게릴라 라는 노래 가사 중에 "낯설고 새로운걸 겁내본적은 없지 모든 위험들이 날 크게 만들테니"라는 가사가 있어요. 이걸 말하는 이유는 지금 선생님에게 찾아온 아프고 힘든 시간들을 위험이라고 표현하고 그 위험이 널 더 크게 성장하게 만들거라는 말을 해주고 싶었어요. 지금 힘이 드는 것이 선생님을 더욱더 크게 성장하게 해주는 하나의 발판이라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이 다른 분들에 비해서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정말 도움 많이 받았어요. 올 한해 힘껏 달려온 당신.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도 좋은 모습 , 좋은 교재 그리고 좋은 강의력으로 학생들에게 사랑받는 강사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정말로 사랑합니다❤
오르비는 최고의 사이트!!!
오르비!내리비!오르비!내리비!오르비!내리비!

오르비 조아요♥오르비로 도움 많이받고있습니다. 오르비 영원히 화이팅!

파이팅!
파이팅~~~~~
오르비도, 현주샘도 남은 한해 잘보냈으면 ♡오르비언들의 행복을 위해!
나 오르비 현주쌤 파이팅 ~
오르비 덕에 질좋은 학습, 입시자료들을 얻을 수 있었고 공부에 대한 생각도 많이 바뀐 것 같아요ㅎㅎ진짜 오르비 영원하길
오르비 상장까지 숨 참는다
흡!
삼고빔,,

오르비화이팅옯비 화이팅!
올비 화이팅
할 뚜이따 할 뚜 이따!!
오르비 그리고 현주쌤의 행복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기를 바라며 파이팅!
오매불망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다
르네상스의 햇볕이 광야를 비춘다
비장의 미로 사막을 헤쳐가는 개미를 보아라
화르륵, 천재의 불꽃은 전설이 되었다
이끄라 리끄라 파이 이끄라 리끄라 파이
팅, 머리를 치는 참선의 죽비, 오르비라 하여라
힘내세요!!! 파이팅!!!!!!!!!!
오르비 유저들 전부 수능 대박나고
오르비에서 강의하는 강사들 전부 매출 100억 가즈아
오르비도,
선생님도,
늘 응원합니다 :-)

오르비 화이팅!!
올비 화이팅!!기회가 된다면 선생님 교재 꼭한번 풀어보고 싶네요 ! 화이팅하셔요 항상응원합니당 크크♡
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오르비!

파이워치 잘 쓰고있습니다!! 오르비 화이팅...!탈르비 기1 1일차

우애옹쓰선생님 늘 응원합니다! 사진 거꾸로 뒤집어보셔유
그저 갓르비 나뭇가지처럼 더 많은 수험생들한테 도움되길
선생님 거미손 독해 덕분에 비문학에 대한 틀이 잡혔습니다 :3 특히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베이스가 모의고사에서 바로바로 잡힐 때 진짜 온 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ㅋㅋㅋ 사실 6월쯤에 2회독 하고 안 보고 있었는데 요즘 다시 거미손을 꺼내들었습니다ㅎㅎ 제가 책 막 쓰는 편은 아닌데두 책이 찢어졌네요^_^...(머쓱) 그만큼 많이 펼쳐보고 어떻게 지문을 읽어야할지 생각을 많이 해봤다는 증거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원래 조만간 9평 성적표 받고 후기 쓰려했는데 더 빨리 쓰게 됐네요 ㅎ_ㅎ 수능성적 원점수 100받구 리뷰 제대로 써보겠습니당! 인강생이지만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오르비화이팅화이팅
나도고3끝나고 대학 잘가서 자료 나눠주거나 조언하고 싶다. 995246번째인데 여기서 모의고사 많이 다운받아서 다는 아니어도 몇개는 풀었고 상당히 도움이 되서 좋은것같다. 오르비에 내년에 수능후기랑 조언 해주고싶다. 오르비 ㅎㅇㅌ
오르비 파이팅
오르비 화이팅!!!!!!!
오르비 화이팅
파이팅
추석특강듣고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혹시 수능직전특강 계획없으신가요?
아무튼 오르비 화이팅! 현주쌤 화이팅!
오르비 화이팅

ㅇㄹㅂㅍㅇㅌ
오르비 파이팅!!!
오르비에서 활동하시는 수험생 분들모두 수능 대박나세용
오르비가 인생을 바꾼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