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3수능 만점 [993705]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0-09-27 01:31:56
조회수 747

고1이 고3 국어 9모 8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374359

이면 어느정도인가요..? 영어,수학을 못하는 편인데 국어에 시간을 얼마나 할당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1학기 내신이 5+로나와서 정시로 가닥잡는 중인데 (학교 분위기도 정시쪽) 올해는 수학 영어 위주로 하고 내년부터 국어 과탐 시작할 생각입니다.(서울대 아니면 재수할거라는 마음이기에 투과목을 미리 시작하려고 합니다) 학교 기간에는  순공 8시간, 집에서는 10시간 정도 투자하고 있는데 내년부터 국영수탐 비중을 어느정도로 가져가야 할까요? 중학교때 탐구는 물1 한바퀴 돌린상태고 수학은 선행 거의 안한 상태입니다. 


요약

국어 9모 87점, 수학 선행 x, 탐구 투과목 할 예정, 국어 공부시간 비중을 낮게 잡아도 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