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ㅋ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317735
아니 대치 러셀 다니는데 담임이 날 버린 건지 출결 관리 하나도 안됨
스케줄표 작성해서 낸 거랑 다르게 학원 안가도 늦게 가도 그냥 중간에 조퇴해도 아무 연락도 조치도 없음 ㅋ큐ㅠ너무 놀아서 마음좀 잡아보려고 다닌 건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만한님 잠수를 틈타 67 3
독동을 문과 천하로 만들어 보고자 함. 문과논술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ㅎㅎㅎ
-
오르비인덱스 연/고대 수시 일반전형 1차 보정 안내 14 1
10일의 오르비인덱스 베타 기간 동안 수집한 표본이 연,고대 일반 전형에 한해...
-
2012학년도 수시 연/고대 일반전형 상담 개시 공지 [2011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 일반전형 인문계열 우선경쟁률 추정치 포함] 131 2
상담 기간 : 2011.6.11~2011.8.28 상담 방식 : 이 게시글에...
ㅎㄹ 중간에 조퇴하면 문자는 해주던데.. 근데 러셀 원래 널널함..
원래 러셀이 그럼
러셀 널널한가요?ㅜㅜㅠ
관리 빡세보이는데 구멍이 많음 ㅋㅋㅋ 학원장의 마인드나 시작은 좋았으나 담임들이 일을 안하는듯
근데 이게 담임 바이 담임이 큰 것 같아요 저희 담임은 다른 학생들은 벌점도 주시고 하는데 저는 신경도안쓰시는것같고..? 다른 담임들은 열심히 관리해주시는 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