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긔영허민 [378699] · MS 2011 · 쪽지

2012-10-04 15:23:22
조회수 394

수능기출돌렸다고하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00698

수능기출다돌려서 딴거뭐할거없냐고하시는분들중에
진짜 기출을완벽하게이해하고 자기것으로만든사람이몇이나될까
내가이과지만 수능기출만빠삭하게이해하고있어도
가형도 2등급은무난하게나올수있다고생각하는데
기출많이풀었다는사람글봐도
'기출 2~3번 돌렸는데 이제 뭐해야되냐'
이런식인데 2~3번이 적다는소리하고싶은게아니라
어감이 2~3번그냥풀었다는소리로밖에안들려서
그러는대 좀 분석이란것도 좀 하고 유형정리도하면서
한회한회풀때마다 연구한다는심정으로풀면
그렇게 몇번풀었다소리가 쉽게나오는지모르겠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