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학은 EBS만 보려고하는데요. 비문학 기출이 필요한가요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981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수능완성 실전편에서 좋은 지문들 2 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수능완성 유형편에서 좋은 지문들 1 4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인터넷수능 2에서 좋은 지문들 3 10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인터넷수능 1에서 좋은 지문들 4 0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영역 해설지 0 1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말 ebs버프 받아서 잘봤다고 생각하십니까...?
시험자체가 쉬워서 버프받으신건아니구요?
Ebs는 문학은 그대로 나와서 도움이 꽤 되지만 비문학은 어떻게
반영되느냐에 따라 ebs많이 본게 휴지조각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겐슈타인ebs2번나온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