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91412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점심인증 맛점하세요 15 3
고치돈 맛점
-
인설의대붙고 수도권삼룡의가지마셈 15 1
요샌 거의없는거같은데 혹시나ㅇㅇ 제가그랬는데 관짝드갈때까지 후회할듯 훌리 씨발놈들...
-
쉽든 어렵든 수능에서 무조건 3점 나가고 전부 다 맞음 22 9모도 25분 1틀이고...
-
아 홍대 한 번 가야하는데 9 0
무서워서 못 가겠음
-
엥 학점 3.35였네 9 1
교양 A+하나를 B로 잘못봄 오히려좋아 개나이스
-
JTBC 망하는거 너무 기분좋다 10 6
자업자득ㅋㅋㅋㅋㅋ
-
학점 3.18 등장 9 1
내 예상보다 너무 잘나왔는데 C+이 1과목밖에 없다고? 이렇게 성적을 잘주다니 이제...
-
삼행시 해봄 8 0
댓글 적으면 해볼게요.
-
독재나오자마자바로오르비 7 1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N수 형누님들 착함 8 3
시험기간에 카공중이었는데 어디카페에서 공부하는지 몇명있는지 물어본담에 갑자기 애들...
-
MBC가 뒤져야함 6 1
얘넨 언론이 아님
-
아니;
-
와 오늘 하늘 말이 안 되네 5 1
거의 일본급 청정 푸른색 ㄷㄷ
-
요새 기조 보니까 걍 n제 타임어택으로 풀면서 실수 줄이는게 최고같음
-
6시에 다시 올게 5 1
아마도
-
이런 말도 안되는 자료들은 7 1
무슨 근거로 떠돌아다니는거지? 내가 냥반 표본이랑 합격한 애들 몇아는데 절대 저 정도 아닌데
-
오늘 국어 공부 끝 4 1
3시간 동안 비문학 세지문 문학 두지문 분석했음 근데 비문학 한 지문에서 시간 많이 날려버림
누구?
“불리해서”라고생각하심 ?ㄹㅇ?
접는다고하고 들어오는애가 한둘도 아니고 꼭 그렇게 꼽을줘야쓰겄냐
ㅇㅇ꼽주는건 제마음아닌가요?
타인 자유 침해를 지 자유라고 하네
헌법전들고 개쌔게 지건 때리고 싶다
전 텟카이로 버틸게요
오르비를 하는 것도 자기ㅜ자유고
그로 인한 책임도 자기 자유일텐데
왜 이런 걸로 계속 누굴 저격하시죠 ㅋㅋ
주어라도 붙이시던가
왜 ㅈ목질이라 감싸주는거임?ㅋㅋ
?ㅋㅋㅋ 님이 말하는 건 뻘글 쓰는게 아니꼬와서 욕하시는 건데 ㅈ목질은 뭔 얘기임? 누굴 저격하는 건지도 모르겠는데 왜 ㅈ목질이라고 하시나요~
제대로 욕 박으실 거면 주어 붙여서 제대로 박으시라구 ^^ 찐 같이 님님 거리지 마시고
레벨46 글목록만봐도 인싸시네요
레벨시스템 모르시나보네ㅋㅋㅋㅋ
논점 흐리지 마세요ㅌㅋ
내 렙하고 글 목록이 왜 인싸라는 건지
이 글을 어떤 목적으로 쓰시는 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공부 ㅈㄴ 잘하시나봐요 남의 오르비 사용량
까지 신경써주시네 와우~
누구임??
님이요

죄송합니다.....엄
준
식
오르비를 하던 안 하던 자기맘이지 안 그럼?
근데 니가 뭔데 왈가왈부함
아니 내가 그래서 뭐라함? 그 댓글보고는온거임? 내가 그렇다고말했는데 음슴체쓰면서 반말하던데?
니도 반말했잖아 니도 반말했는데 왜 남은 존댓말 써주길 바람? 앵간하면 글 안적으려 했는데 존나 내로남불 개씹뒤져서 댓글 적음
반말한적없는데? 댓글보고는말함?
ㅇㅇ 아까 글 다 보고 말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