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vs 기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598936
과탐 관해서 오전쯤에 질문을 남겼는데 나형하다 넘어온 거면 미적을 그냥 하는게 좋겠죠? 기하는 처음이라..
우진t 유튭 영상 봤는데 기하가 초반에 어려워도 익숙해지면 괜찮다는데 뭐라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9월 19일 파이워치 0 0
-
9월17일 파이워치 0 0
-
9월15일 파이워치 0 0
-
9월14일 파이워치 0 0
-
9월11일 파이워치 0 0
-
9월10일 파이워치 0 0
-
9월9일 파이워치 0 0
-
9월8일 파이워치 0 0
-
나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