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험 38일 남았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963570
지금 내신대비 하는건 너무 일찍 하는거 아님? 지금하면 올백도가능한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963570
지금 내신대비 하는건 너무 일찍 하는거 아님? 지금하면 올백도가능한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이번엔 다른애들도 일찍했을까바...
근데 수학 너무 오버해서 하고있는거 가틈
선행마렵다
일주일쯤 남았을때 너무 질릴텐데..
선행 계속 할려고요
ㅇㅈ 지금부터 달리는건 너무 긺..
수학 상만 계속 하시고 본격적으로 암기과목은 2주전부터하세요
국어 지문 공부 영어 본문 암기는 3주 전부터 할까영
넹!

영어 서술형 조건 잘 확인하세요....저 기호 싹다 안썼다가 2등급 뜸
평소에 저를 괘씸해하셔서 그런건지 부분점수도 안주심 ㅋ
무조건 선행 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