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정시한방 [957839] · MS 2020 · 쪽지

2020-04-17 15:37:38
조회수 308

정시러인데 수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461620

정시러 인데 수시를 완전 버리긴 아까워서요. 학교에서 과탐2랑 기하를 나가는데 지금부터 정시공부에 방해되지 않게 조금씩하면 잊어버릴 것같고 시험직전 2주만 공부할건데 그때 가서 하면 중간중간 수행에서 불리할것 같다 고민입니다. 지금부터 조금씩할까요 2쥬전에 노베 상태에서 바짝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