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교육청 고3 수학 가형 30번 나형 3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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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0월 교육청 고3 수학 가형 30번.pdf
2018년 10월 교육청 고3 수학 나형 30번.pdf
가형 30번) 원함수에서 내용에 맞춰 신규함수 추론, 신규함수에서 정적분 계산, 원함수와의 연관성 활용
나형 30번) 독해능력 묻는 문제... 문제를 보고 이게 접선의 방정식 형태구나라는 것을 깨우치는 경우에야 현실적으로 해결 가능, 그렇지 못할 경우 어마어마한 지면 필요, 비현실적임... 이 시험 한 달 뒤에 치른 2019학년도 대수능 나형 30번 역시 곡선 밖의 점에서 그은 접선의 개수가 문제로 나왔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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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소혜 1
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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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쿵사 하면서 힐링하고 있었는데 이게 떠버리는거임 만감이 교차함
보자마자 접선생각한 내가 ㄹㄱㄴ
문제해설 뒷부분의 접선개수 부분도 꼼꼼히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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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왔읍니다 풀때 변곡점도 잠깐 생각했는데 정확해서 놀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