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O. S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602918
올해 강대 다니면서 재수한 학생입니다. 이제 정시원서 접수가 코앞인 만큼 어딜 쓸지 매일 고민하면서 어느 컨설팅이든 다 받고는 있는데 가다군은 모두 정했지만 나군은 후보를 A B로 줄였습니다. 근데 강대서는 A를 추천하는 반면 나머지 컨설팅에서는 B를 추천합니다. 강대가 그렇게 정확한가요??한번만 도와주십쇼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슈비+베토디+싸이.hoogi 9 0
음...4개도 가능할것같은 기분?ㅋㅋㅋㅋ 슈비가 젤 맛있었음
-
나의_인생_테크트리_.txt 3 0
1.(전제)교대 하나 써논거 붙어야함 2.삼반수맨 그전에다니던 설잡대 군기문화...
내부등수 있다고하는데 솔직히 음...
전 상담하면서 아 내가 걍 알아서 넣어야겠구나 싶었어요
결국 저처럼 딜레마 상황에 있으면 걍 제가 정해야되는건가요?거의 처음이어서 어쩔줄 모르겟네요ㅜㅜ
저 같으면 B를 넣을텐데 님이 정하셔야죠
담임BY담임인데 대부분 컨설턴트보단 못하시니까요
그죠?뭔가 너무 등수만 위주로 객관화시켜서 정하는 감이 없자나 있었는데..여튼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시.대 금지어라 댓글 안보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