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57718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57718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2027 수능
D - 143
부산대는 자연자율전공으로 뽑는 모집단위가 없는걸로 알고,, 경북대 자연자율전공은 학교 내에서 꽤 인기 학과 이긴 합니다만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23244 갈만한가요,,
86 81 2 37 31인데 부산대 통계학과 논술 칠까말까 너무너무 고민되네여,, 경북대 가고싶은데,,ㅜㅠ
가셔야 할것같긴한데 ㅜㅜ 경북대가 집에 가까우셔서 선호하시는건가요?
지인이 있어서요,, 다니는 직장과도 연계돼있구요,, 27살입니다ㅎㅎ
작년대비 가망성은 있을거같나요?
혹시 과탐 37 31이 각각 어떤과목이신가요?
물리 지구입니다..44떳네요...하ㅠㅠ
경북대에서 과를 좀 낮추시면 경북대를 가는건 충분히 가능하실 듯합니다 ㅜㅜ
자울전공은 좀 힘드나요?
작년 기준으론 자율전공이 높았던 편이라 ㅜㅜ 근데 이건 그때 가서 상황을 봐야 압니다..
통계보다 높네요,, 낮은줄 알았는데,,흠.. 냉정히 총점 10점 넘게차이나면 가망없다 봐야하죠?
꼭 총점수차이가 중요하지는 않고 그때 가서 보면 합격 가능성이 높을수도 있습니다만.. 그냥 경북대를 갈수 있는데 자율전공을 굳이 위험하게 넣는건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ㅠㅠ 물론 그 과를 선호하시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시겠죠
자율전공 위험뜨고 통계는 약상향 뜨는걸로봐서,,현실적으로 일단 수시에 힘써봐야겠네요,,안타깝지만ㅜ 감사합니다~
이투스 정시예측서비스 정확한 편인가요? 지금은 집계가 잘 안되겠죠?
안녕하세요,,,혹시 이글 보신다면ㅠㅠ 표본분석이란건 어떻게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이과인가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