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vs 관리형독서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475847
관리해주고 멘토멘티해주고 이감이랑 킬캠살수있는 잇올(55)vs
폰 걷고 잠깨워주고 관리해주는 관리형 독서실(20초중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475847
관리해주고 멘토멘티해주고 이감이랑 킬캠살수있는 잇올(55)vs
폰 걷고 잠깨워주고 관리해주는 관리형 독서실(20초중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근데 잇올이랑 관리형독서실이랑 별차이없다고 생각... 킬캠 이감같은건 따로 신청해서 사면 되는거고요(물론 지방과 수도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지방이라 이감 메리트가 좀 있긴한데.. 잇올 멘토멘티 컨설팅 이렁건 별로 필요없어요?
멘토멘티 ㅋㅋㅋ 거의없다보심될듯요 차라라 아는형 누나한테 상담받는게 나을듯해요 그런건 생각하지 마시고 밑분말씀처럼 의무자습만 메리트 잇을것같네요 비용이 약간 비싼편인데 부담되시면 주변에 다른 독재학원있으시면 가셔도 좋구요
네네 감사합니당ㅎ 도움 마니 됬어욯
관리형독서실에서 정말 관리 잘해주면 상관 없을듯. 이미 많이 다녀보신 곳이라면.. 설명으로만 그런 곳도 많아서요
제 친구가 다녔었는데 잠깨워주고 폰걷고 그런건 잘해준데요..근데 의무자습그런게 아니라 살짝 걱정이에요 제가 의지가 그렇게 엄청 강한게 아니라...
제가 잇올도 잘 모르긴 하는데 그러면 무조건 잇올 가세요. 사람들이 괜히 돈 많이 주고 다니는게 아니에요. 의무자습 하나만으로도 의미 충ㅇ분히 있습니다. 잇올이 얼마나 관리해주는지 모르겠는데 웬만하면 빡센 곳으로 가면 좋아요. 참고로 러셀은 별로 안빡셈
네네 참고할게요 감사핮니당
잇올이 관리형 독서실이닌가요 대성 독재 이런걸 다니는게 낫지 않나요? 좀 더 관리 빡센 곳
제가 지방살아서..서울 올라가기엔 좀 빡세가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