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시험은 현우진 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260250
??? : 일단 출제진 물갈이는 확실한거같애~
확실히 바뀐거 같고
문제는 이 분들이 지금 뭐가 어렵고 뭐가 쉬운지를 몰라요~
그찮아 문항 배치만 봐도 완전 애기들이야 경험이 없어~
그래도 어쩌겠어 얘네가 트렌드고 우린 수험생이니까
잘 따라가야지 뭐.. 그렇지않아? 암튼 그렇고...
내가 하고 싶은 말은 15번부터 21번까지 난이도가 비슷할거니까
앞에서 막힌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알겠지?
그럴수 있어, 그럴 수 있고 자 이번엔 17번 문제 한번 봅시다
-이과 킬링캠프 현장에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근데 진짜 맞는말같음..ㅅㅂ 15~21이 딱 뇌절와서 시간버리기 좋은구간같음 원래 수학은 그냥 순서대로 풀었는데 지금은 아닌거같음ㅋㅋ
수왁 1컷 88이면 조케따......

순응은 무적권 92 표본이 썩었음
이거 진자 과학인듯존나무서워 ㅠㅠ
어차피 1컷 92뜰거 좀 쉽게 내라
근데 작년에도 이러다 수능은 수능스러웠음 수능은 변별을 확실히 킬러로 해야되고 오래출제해본 꼰머교수진들이 도와줄거임 파이팅
모평때는 그냥 출제하고 수능때는 검토위원으로 들어간 현직 교사들이 문항 난이도에 따라 배치 조정을 권유하는게 아닌가하네요
아 수능은 약간 느낌이 다른게 이거 때문이었나
수능은 연도별 수능시험지 똭 펴놓고 보면 수능만의 스타일이 보입니다
6&9월은 당해 학생들 수준평가위해 특이한 문제가 나옵니다 예를 들자면 작년 6월 19,28번이나 올해 9월15번등...
그래서 빡모선생님이 수학못하는 놈들이 도리어수능 잘본다고 하는게 이때문입니다. 수능만의 스타일에 익숙하면 6&9월조져도 수능잘볼수있습니다 저도 그런사람중 하나구요
와 말투 ㄷㄷ 진짜 인강듣는줄 ㅋㅋ
자신감 하락 하락..
현우진쌤현강에서 오르비애들이 따라하는거 읽고나서 내가 진짜이렇게말하니? 해놓고는
"그래 자, 다음18번은" 이래서 애들다 빵터짐
ㅋㅋㅋㅋ다 들리네
zzzzzzzzzzzzzzzzzzzzzzzzz
들린다...들려!
오.. 시험장 멘탈관리에 도움되는 말인듯.. 우진센세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