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 15회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112595
28번정말 괜찮았는데 다른방법으로풀수있게끔냇으면더좋앗을듯 이거말곤별로 얻어갈건없엇음
약간실망 14회가너무좋아서그런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112595
28번정말 괜찮았는데 다른방법으로풀수있게끔냇으면더좋앗을듯 이거말곤별로 얻어갈건없엇음
약간실망 14회가너무좋아서그런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8번 머였드라 여사건쓰는건가
전 정규반입니당
그거 월욜꺼 토욜에는 미지수둬서 계산 하는 이차곡선 ㅇㅇ
아.ㅋㅋ

정규반 시험지 엄쌤이 좋다고 하시나용?퀄리티에대해선얘기를안하심
그냥 항상 어렵다고만말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