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대한지한참돼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895281
orthonormal에서 normal이 법선얘기할때도 쓰이니까 당연히 normal이 직교고 ortho가 크기1인줄알았는데 방금보니까 반대였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895281
orthonormal에서 normal이 법선얘기할때도 쓰이니까 당연히 normal이 직교고 ortho가 크기1인줄알았는데 방금보니까 반대였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이과황수또사
사수에 끝낸다는 징조임
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