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 쪽지

2019-07-17 12:45:41
조회수 10,628

오르비클래스 국어영역 7타 강사 인사박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3658557

안녕하세요 오르비클래스 국어영역 7타강사 김민재입니다.


드디어!!!! 제 인강 페이지가 개설되었습니다. (부끄럽다...)


https://class.orbi.kr/teacher/176 


혼신을 다해서, 저의 마지막인강이라는 생각으로 피를 토하며 매일같이 촬영중입니다. 


지금 프패 사면 치킨도 준다는데!!!!!!


마음껏 구매하시고 마음껏 공부합시다!


--------------------------------------홍보 절취선---------------------------------------


출판 4개월만에 10,000부 돌파 신화! P.I.R.A.M 국어 단독 저자

- 중학교 300등 →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 고려대학교 사범대학&문과대학

- 출판 첫해 베스트셀러! P.I.R.A.M 국어 비문학편/문학편 단독 저자

- 강남 오르비학원 국어영역 강사

- 신촌 오르비학원 국어영역 강사

- 오르비클래스 국어영역 강사 

  

  

출판 첫해 폭발적 반응! 국어 영역 베스트셀러 P.I.R.A.M 국어 저자의 모든 것.

처음이자 마지막 인강. 모든 것을 공개한다.

  

국어가 어려워졌다고들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어려워졌냐고 하면 잘 대답하지 못합니다. 

  

그냥 지문이 길었다고 합니다. 화작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문제가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결책은요? 라고 말하면 또 대답하지 못합니다. 

  

그 물음에 대해 제가 내린 결론, 이제 여러분과 나누려고 합니다. 

  

  

  

2021학년도 수능 대비 P.I.R.A.M 국어 작업을 하며, 가장 아쉬웠던 것 중 하나는

“책에서 제대로 언급하지 못한 내용들, 글의 한계로 인해 부족하게 전달한 부분들. 내년 교재에는 반영한다고 해도, 올해의 수험생들에게는 전해줄 수 없는 이 내용들.” 이었습니다. 

  

이 아쉬움을 풀고자, 올해 학생들을 위해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으로 준비했습니다.

피램의 처음이자 마지막 인강. 저의 모든 것을 전해드립니다.



생각의 틀 만들기 - 비문학 (9+1강)

 

강좌 목표&특징

- ‘왜’가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합시다.

① 단순한 지문 구조를 배우는 것에서 벗어나, 지문의 흐름을 이해하기 위한 ‘생각의 틀’ 제시

② 답의 근거를 찾는 데서 그치지 않고, 그 근거를 생각할 수밖에 없는 ‘생각의 과정’ 제시

③ 생각의 틀을 갈고 닦을 수 있는, 올바른 공부법 제시 


수강대상

① 비문학을 대하는 ‘생각의 틀’이 없는 학생

② 비문학 기출문제를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에 대한 감이 ‘아직도’ 없는 학생

③ 생각없는 양치기가 아닌, 목적 있는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

  

배우는 내용

① 지문 읽기의 기본적 태도

② 지문 구조별 ‘실전적’ 접근법

③ 필연적인 문제풀이 방식

④ 평가원이 우리를 괴롭히는 다양한 요소에 대한 확실한 태도




생각의 틀 만들기 - 문학 (5+1강)

 

강좌 목표&특징

- ‘왜’가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합시다.

① 오직 실전만을 위한, 누구나 할 수 있는 작품 감상의 틀 만들기

② 오직 실전만을 위한, 확실한 선지 판단의 틀 만들기

③ 생각의 틀을 갈고 닦을 수 있는, 올바른 공부법 확립하기 


수강대상

① 문학을 대하는 ‘생각의 틀’이 없는 학생

② 문학 기출문제를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에 대한 감이 ‘아직도’ 없는 학생

③ 생각없는 양치기가 아닌, 목적 있는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

  

배우는 내용

① EBS 연계의 맹점 + ‘수능’ 문학을 대하는 기본 태도 정립

② 시문학 읽기의 기본 태도 확립

③ 고전시가에 대한 공포증 벗어나기

④ 소설문학 읽기의 기본 태도 확립

⑤ 헷갈림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답을 고를 수 있는 능력 배양



  

생각의 틀 만들기 – 화법과 작문 (3+1강)

  

강좌 목표&특징

- ‘왜’가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합시다.

① 화작, 가장 효율적으로 지문 읽기

② 화작, 가장 정확하게 빠르게 정답 고르기

    

수강대상

① 화작을 대하는 ‘생각의 틀’이 없는 학생

② 빠르고 정확하게 화작을 다 맞히고 싶은 학생

  

배우는 내용

① ‘생각’하며 화작 지문을 읽는 방식 정립

② 발문 분석, <보기> 분석, 선지 분석을 통한 targeting 방식 정립

③ 궁극적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화작을 뚫어내는 방식 정립




모평을 통해 수능 예측하기 (3+1강)

  

강좌 목표&특징

모의평가는 단순한 시험이 아니다! 수능을 예측하기 위한 도구이다.

- 기존 모의평가와 수능의 연계성 분석

- 6월, 9월 모의평가를 통한 수능 예측

  

수강대상

① 모의평가가 중요하다는 말은 들어 봤는데, 왜 중요한지는 모르는 학생

② 수능 당일, 만점을 가를 결정적인 한 문제를 정복하고 싶은 학생

  

배우는 내용

① 기존 모의평가와 수능 간의 연계성 분석

② 2020 6월, 9월 모의평가의 특이점 + 오답률 1위 예측하기


*본 강좌는 적중용 강의가 아닙니다. 6월, 9월 모의평가의 사후 분석용 강좌입니다. 





일단 한번 들어보시고 결정하십쇼! 자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orbi.kr/00023640223 <---- 인&현강안내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