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9 퇴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964351


아이스베어 오늘 100% 달성 못했다.
8-90% 했다.
그래도 수학 많이 했으니 된거다.
아이스베어 점심때 별다방갔다.
슈크림크런치라떼 먹었다. 물개보다 맛 없다.
다들 하루 마무리 잘 하길 바란다.
#Icebearneverevergiveup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수->6모 1 0
미안 사실 그런건 없어
-
유빈이에 있는게 개웃기네 2 0
이왜있? 언놈이 제보했냐 ㅋㅋㅋㅋㅋㅋ
-
수능 이외의 분야에는 너무 모르는 게 많은 거 같다주식도 정치도
-
나 아까 씻었는데 대충 30가닥 정도가 빠진 것 같아 요즘 계속 그래 너무 많이...
-
김찌 짜계치 2 0
느맵단짠 환상의궁합이네 같이먹르니까
-
작수(러셀)->6평(현장) 1 1
-
행복해지는법 0 0
잠자기
-
ㅇㅈ 안한지 오래됐네 3 0
안해야지
-
몸매좋고 이쁜여자랑 감정없이 하는것보다 나좋아하는 7의 여자랑 서로...
-
저능해서우럿다 1 0
어렸을때저능저능열매라도먹엇나봄
-
인증다시들해줘 2 0
나못봤어ㅠㅠ
-
안녕하세요? 고수분들 창5동 과외가능하신지 저이현덕한테 어디바이스좀주세요 2 1
안녕하세요?. 현재 6수중인 이현덕이라고합니다.(군대다녀와서 실은3수인건안비밀ㅋ)...
-
현자의돌 기시감 리뷰 1 0
고3 현역이고 공식적으로 치른 평가원 시험도 1개뿐이지만 생윤 과목에서 가장 큰...
-
ㅇㅈ) 변?태 8 0
내가 생긴게 변태같다는건가...ㅠ
-
슈냥님 예전에 방송처음하실때 7 4
성인웹툰 히로인 월드컵 이런거 해주셨는데 지금은 뭐하시려나
-
시대인재w관 옆 버블티 후기 0 1
뭔 bobaboba? 뭔 말차 버블티가 5200원이노 했는데 밑층 위층 중간층 맛이...
-
물리는 ㅅㅅ와 같다 1 0
-
요즘 핫한 치지직 방송 5 0
n슈냥 당장 팔로우
-
작수에서6평 23 4
-
6모 사탐 이제야 채점해봄 0 0
반년 깔짝댄 생윤 29점 반년 유기한 사문 50점ㅋㅋㅋ
-
음...
-
뭔가 안읽씹은 쉽지 않다 3 0
진짜 짜증나서 손절까지 생각할 때는 그냥 읽씹도 가능하지만 안 바쁜데 안읽씹...
-
근데코드원괜히샀음 2 1
이라고말해도되는건가 되게굵은데그중에뽑아낸핵심내용은 책의절반인듯...
-
코앞에좆반고가잇는곳임 0 1
근데난거기안다님샤갈
-
이사갔음 1 1
옆집사람이조현병같은게잇는지.. 상당히위험한짓을해서도망갓음...
-
오르비그만두는법 9 3
공부끝나고습관마냥들어오는데이거어쩌죠 분명난9월에들어오려고했는데 진짜매일들어옴...
-
학교는 날더러 수시러가 되라 하네
-
정신병동에서 애가 간식으로 나온 이거 엄청 맛있게 촵촵 드시길래 12 4
그정돈가 싶어서 아니 그냥 나도 따라해보고 싶어서 병원 건물 편의점(공급처)에서...
-
이번 6월 시원해서 좋았음 4 2
후폭풍 온다는 말이 있긴하던데
-
딱 7월 중순까지만 과목별 시ㅐ간배분 저따구로해도 ㄱㅊ을까요 5 0
국어 3.5 수학 7 영어 0.5 탐구 2 이정도 ㄱㅊ은가요? 수학 꼭 100받아야해서요
-
투표) 알바 중에 심심한데 1 0
연애 글 싸면 봄?
-
145일은 어떤 시간이에요 3 1
?
-
한로로 - 1111 (M/V) 1 1
-
오케이 틀닥들 체크 완료 5 0
-
98 96 1 99 97 2 0
재수학원 상담실장?이 연고대 높과는 안된다고 수학 더 올리라고 하는데 정상인가요...
-
ㅅㅂ 과외 주 13~14시간도 스펙으로 쳐줘라 둘다 ㅈ도 의미없자나
-
인생에 고민이 너어무 많다옹 8 2
남들보다 뒤쳐질까봐 걱정이다옹
-
1500그릇은 될 듯 안먹고 아꼈으면 콩나물국밥집 하나는 차렸음
-
아직까진 사탐하길 잘한듯 7 2
과탐했으면 좆됬을듯
-
나는 숏충벌레 0 0
친구가 없네 롱칠땐 친구가 많았는데 요즘은 욕만먹네
-
심심심심심무물 18 3
무엇이든.물어보새요
-
2028부터는 0 0
대나형의 시대다
-
올해 수학 난이도 5 0
기조대로 킬러만 어렵게 내고 나머지 4점은 교과개념수준에서 나올까요 아님 평이문제도...
-
실모언제부터 풀까 7 2
지금부터 1주일에 하나라도 풀까?
-
6평 시험지 운영 축구국가대표팀처럼 했으면 개추 ㅋㅋ 2 3
명보힝,아
-
좆같이생긴 step2 문제 있으면 나중에 실력 오르면 풀어야지 ㅇㅈㄹ하고 안품

우리 곰돌래미 수고했다~♥행복 꼭 먹어봐라. 슈크림크런치라떼.
슈크림이 참 맛있다.
행복이 돼지라서 단거 먹으면 안된다;;
행복 돼지 아니다.
행복 뀨뀨처럼 얇다.
아이스베어 확신한다.
? 지금 행복 도살장 가면 돼지랑 구별 안된다
아이스베어 행복 말 솜씨 배우고 싶다.
확실하다. 인싸.
저런
담번엔 맛있는 거 먹어라요ㅜㅜ
100퍼 아니어도 되니깐, 꾸준하게만.
아이스베어 유나루 하루 마무리 잘 하길 바란다.
그래도 100% 목표로 한다.
아니면 어쩔 수 없다. 유나루 말대로.
ㅋㅋ 물개보다 맛없다ㅋㅋ
물개>>>>>>>>>>>연어>>>크런치라떼.
고했다. 수. 스베어. 아이.
Спасибо.
뭐지 외래종인가
아이스베어 키웠다. 러시아 사람이.
이름은 유리다. YURI
유리수 무리수
아이스베어 차단한다.
향기 좋다. 좋은 밤 보내라.
아이스베어도 쫀밤!! ^-^
아베님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오늘 푹 쉬고 내일도 힘내세여!
아이스베어 콩이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
아이스베어 내일이 기대되길 바란다.
공부 좀 더 하다가지 얼음곰
저 근데 아이스베어랑 수호랑님이랑 헷갈림ㅋㅋㅋ
둘다 곰 같음
아이스베어 외국곰이다.
수호랑 토종곰.
플래너 어늘삿ㄴ,ㄴ데 탐난다 정말
아이스베어 글씨체가 더 이쁘다.
플래너. 거둔다.
아이스베어 수고했다
아이스베어 KARD 처음본다.
신기할따름이다.

매일 댓글 달아주겠다팔로우도 하겠다
아이스베어 KARD 아낀다. 이제.

아이스 베어 수능 끝나고 행복 찾아와라 연어 같이 먹자아이스베어 이게 말로만 듣던
“밥약”이란 건지 궁금하다.
맞다 아이스 베어 교육 잘 된 곰돌이다
((인사))
아이스베어 졸귀 ㅋㅋ 대댓 이렇게 많은 아이스베어 글은 또 첨보네용
같이 빠이띵 해서 나중에 밥 한끼 같이 합시다
마다리는 어제 잠을 못자서 핫식스 3캔 마셨어요 ㅠㅠ 위에 빵꾸날거 같음
낼 아침에 해장용으로 아이스베어가 사먹은 그거 사먹어봐야겠어요 ㅋㅋ
내일도 화이팅! 100%를 향해서!!
안된다. 핫식스.
아이스베어 몸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건강챙겨라.
맞음 ㅠㅠ 먹으면 안되는데 안먹고 조는게 지금은 더 자괴감 들어서 먹어봤음
담부턴 아이스베어 허락맡고 먹을게 못먹게 할거 같긴 하지만 ㅋㅋ
형 플래너 정보좀
아이스베어 학원에서 받은거 쓰는거라 내일 확인 후 쪽지 한다.
앜 그럼 못쓰려나... 그냥 네달의 시간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