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아이스베어❄️ [838835]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872697
아이스베어 오늘 치과간다.
두렵다.
아이스베어 건치 원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아이 쓰베어
아이스베어 힘내라!! 나도 다음달에 교정기빼러 가야되는데 겁난다
그거 안아프다.
후기보면 뺄때 강제로 빼서 아프다던데 믿겠다.
아이스베어 안불러도 혹시나 싶어찾아간다. 안가는 것 보다 나은 것 같다.
인증봇인가? 혹시 아이스베어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아이 쓰베어
아이스베어 힘내라!! 나도 다음달에 교정기빼러 가야되는데 겁난다
그거 안아프다.
후기보면 뺄때 강제로 빼서 아프다던데 믿겠다.

아이스베어. 어. 나도 치과 가야 한다.작년에 교정 끝냈는데. 올해 1월에 부르셨었다.
귀찮아서 아직도 안 갔다. 역시 가야겠..나?
아이스베어 안불러도 혹시나 싶어찾아간다.
안가는 것 보다 나은 것 같다.
인증봇인가? 혹시 아이스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