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풍서링 [841683] · MS 2018 · 쪽지

2019-03-10 19:06:42
조회수 1,973

수학 나형 8등급 독재생 구제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849376

저번달부터 독재 시작한 재수생입니다

제가 수학을 중3 루트나오고부터 접었습니다... 그 전에도 워낙 수학을 싫어해서 하는둥 마는둥했고요...

그러다 작년에 국어+영어+사탐으로 대학갈려다가 망해서 재수를 시작하게됬습니다. 대충 국어 영어 탐구는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정말 수학이 엄두가 안나네요.... 지금 50일 수학 다항식 유형 거의 다 들어가는데(14강) 진짜 듣기만 하고 문제 3~4개 풀고 수학공부 끝냅니다,,, 이게 지금 뭐하고 있는거지라는 생각을 떨쳐버릴수가 없네요

수학 나형 8등급에서 1~2등급 바라지도 않고 3등급까지만 올려도 정말 소원이 없겠네요,,,

그래서 오르비 회원분들께 부탁드립니다. 저 어떻게 해야 수학 잘해질 수 있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을외치다 · 820195 · 19/03/10 19:07 · MS 2018

    50일수학 완강하고 개때잡 들으세요.. 그러면 3등급 맞을 수 있을거에요..

  • 풍서링 · 841683 · 19/03/10 19:15 · MS 2018

    이미 대성 패스 끊어가지고 좀 부담스럽네요,,,
    수학 하나땜에 패스끊기도 그렇고 정승제님 단과로 듣기에도 가격적으로 부담이....

  • 수능을외치다 · 820195 · 19/03/10 19:15 · MS 2018

    다른 선생님 개념 강좌만 잘 들어도 3등급 맞을 수 있을거에요.. 꼭 개때잡이 아니더라두...

  • 풍서링 · 841683 · 19/03/10 19:18 · MS 2018

    그럼 혹시 중학~수1까지 50일 수학들으면서 병행할 문제집 구체적으로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어제는 어떤분이 라이트쎈.기본정석.rpm 추천해 주셨는데 정말 태어나서 수학문제집 사본적이없어서 뭘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 대학가서황민현닮은남자꼬신다 · 877707 · 19/03/10 19:09 · MS 2019

    50일 수학 저도 듣고 있는 노베 동지예여! 그냥 듣고 풀지 마시구 저는 문제 해설 나오기 전에 멈춰 놓고 제 힘으로 풀어 보고 그다음에 해설 봐요 그리고 해설 듣고 나서도 으잉? 갸우뚱하는 문제는 다시 풀어보고 과정 하나하나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면서 복습하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어차피 수학은 바로 복습하면 풀이를 외우는 것밖에 안 되니깐 한 챕터 끝날 때 복습해 보세여
  • 조정식 조교 · 794696 · 19/03/10 19:12 · MS 2017

    믾ㅎ현조아

  • 대학가서황민현닮은남자꼬신다 · 877707 · 19/03/10 19:13 · MS 2019

    제 닉네임 황믾현이어써용
  • 풍서링 · 841683 · 19/03/10 19:15 · MS 2018

    정말 대학 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데 수학이 발목잡을까봐 너무 무서워요,,,,

  • 대학가서황민현닮은남자꼬신다 · 877707 · 19/03/10 19:17 · MS 2019

    저도 그래요! 근데 하루하루 나날이 발전 중이에요 막 친구한테 영상통화 걸어서 4시간 동안 잡고 물어지고 그랬네요 초반엔... 나중에 보면 이런 글도 다 흑엳사 되실 거예요 저는 중학교도 아니고 초딩 때 마지막으로 하고 놓았던 사람이에요 걱정하지 마시구 막연히 부딪히시면 언젠간 보답받으실 거예요
  • rerock · 829773 · 19/03/10 19:19 · MS 2018

    Ebsi 수특 수학 개념 정승제t 개념 잡기 좋아여

  • 슬그머니 · 730733 · 19/03/10 19:19 · MS 2017

    지금부터 괜히 조급해하지 마시고 중등 수학부터 차근차근하세요! 문과 수학은 수포자 베이스가 탄탄해서 3등급까지는 하는 만큼 쑥쑥 올라요

  • Go for it · 838862 · 19/03/16 18:44 · MS 2018

    3등급 충분히 가능할것같아요.
    저 작년12월에 고1 3평 8등급으로 분자 분모도 모르고 인수분해 전개 걍 다 모르고 사칙연산 손가락으로 하는 습관으로 시작했는데 이번 고3 3평 3등급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