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잡대 왜 가냐던 친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700231
안동대 입성.... 그리고 삼수 준비ㅎ
재수 시절 그 친구 어록이 참 많았는데
"연세대 밑으로가 대학이냐"
나보고"너 반수한다고? 나는 지잡대 기록 남는게 싫어서 그냥 재수하려구"
경대 치대 다니는 또 다른 친구에게 "경대도 어쨌든 서울 애들은 안쳐주잖아"
재수하는 또 다른 친구에게 "다 경쟁자잖아. 뭘 챙겨줘."
친구야.. 맘을 그렇게 쓰니까 망하지.. 올해는 맘 좀 곱게 쓰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 모의평가 성적표 팩스 0 0
평가원 성적 팩스로 받아야 되는데 이거 지금 메일보내도 되나요? 평가원 성적표 공개...
-
다 똑같이 말하는구나 0 0
대학침구들은 찐친이 되려면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고딩 때와 다르게
-
한국인은 냄비 기질이 심하긴함 3 0
벤투도 뒤지게 까였던거 생각하면 ㅋㅋ 띵보는 재평가 되려나 흠
-
카페에서 시험공부 중 0 1
애미 시발 존나 하기 싫네
-
김현우 서바시즌 합류 0 0
6모 84 ( 22 28 29 30틀 30계산실수) 인데 따라갈 수 있을까요 3모...
-
작년 수학 강K 다 풀었는데 3 0
3회 70점대랑 84점 하나 빼면 그래도 다 85점 이상이네
-
와ㅆㅂ쉬는시간인줄알고양치하고옴 4 0
입이찝찝한데 쉬는시간 5분남은줄알고 ㅃㄹ갓다왓은데 쉬능시ㅏ간이아니엇네 썩발 나진짜 개빌런이네
-
남의 군생활 너무 빠른데 0 1
일주일전에 간거같은데 벌써 자대배치라네 시간이 너무노무 빠르노
-
운동 재밌어 하는 사람 5 0
세상에서 제일 신기함 나름 예전에 종류별로 해봤는데(필라테스, 로잉, 스피닝 등)...
-
12특이 싫다 4 0
나 흙스저라 배아프니까 12특으로 가놓고 자랑좀 하지말았으면
-
어디 토너먼트에 이딴 팀이 쳐 끼려고 하는거임
-
근데이러면 축구 0 0
본선 못갈확률이 더 높네 아 독재 조용해서 좋았는데 샤갈
-
작년에 30점나왔는데 이번에ㅜ 또풀어도 47점이네.. 이딴거 올해 수능에 다시...
-
강준호버리고 김강민갈까 0 0
끌리노
-
이해원N제 vs 설맞이 11 0
뭐사지
-
히히 집중안돼 8 2
히히…
-
그 사이로 널 꺼내둬 잠시도 가만히 못 있는 나를 보고 말해 무사시가 또
-
아 문항공모 떨어진거 수정해서 다른데에 낼려고하는데 언제 결과나오나요 1 0
아이디어도 안떠오른다.
-
내일부터 산책이라도 나가야겠음 14 1
나름 요새 오르비 줄이고 있는데도 쉬는 시간에 할 게 오르비 밖에 없는 레전드...
-
확통러입니다 대성 김범준 스블 수2는 거의 다 들었고 수1은 들을지 말지...
-
정시질문 1 0
작수 수학 생명만 챙겨서 높2 3 이었고 올해 6모 공부 안하고 쳐서 4334에...
-
국어 사설 컨 추천 좀 1 0
김동욱 일취월장하고 있고 학원에서 한수컨텐츠 줘서 그 정도만 하고 있는데 한수 좀...
-
집독하시는분들 6 0
순공 보통 몇시간 나오시나용??
-
운동하기 전 마음의 준비 4 1
하는 중...
-
홍명보만의 문제라고 몰아가고 있네 퍼거슨 와도 남아공이랑 좋은승부하는 라인업인데
-
국밥한그릇하였습니다 3 1
예아 대한민국 화이팅
-
진짜 건강이 ㅈ되긴 햇나봄 4 0
생리 예정일보다 10일 빨리터져서 중간에 씻으러옴 하…………………. 저번주에 4일...
-
실모 진짜 존나 비싸네 2 0
음...
-
그럼 운동이나 취미가 4 0
제일 찐친들 ㅅ사귀기 쉽겠네요 근데 종교는 뭐 하는 곳인가여
-
저녁 시간에 나와야 하는 것 아닌가 여긴 도태학식들과 유사n수들이 점령한다
-
근데 기하만 넣어놨음 0 0
내가 기하거든 ㅋㅋ
-
마지막 수능 다시 준비 1 0
23수능 확통 2등급 턱걸이였는데 지금부터 다시 준비하면 1등급 불가능이죠?
-
님들 2 0
근데 대학교에는 어떤 동아리가 있나요 카테고리 별로 나누면
-
언어 4개 틀렸네... 3 0
대책을 강구해야..
-
님들 계좌로 거래하면 안좋은거임?? 12 2
방금 관독 등록상담하고 결제하려고 갔는데 결제시스템때문에 6월말이라서 자리랑...
-
(진짜모름)
-
내가 아직 검수를 못해봐서 그런데 논리적인 문제는 없는지, 단순 정보 나열식은...
-
체력이0이다 1 0
오늘은 약속만 다녀와서 운동하고 바로 수면해야지
-
지금 일어남ㅋㅋ
-
가재맨화이팅 0 1
넵
-
나르샤 풀커리로 8 0
50점 쟁취
-
갑자기 ㅈㄴ 웃긴거 생각남 2 0
아주 옛날에 누가 여기 네일팁 추천받는다는 글을 썼었음 오뿌이들이 퍽이나 잘 알겠다
-
나 지금 닷새째 안씻었는데 5 0
결혼식장 갈거면 씻어야함?
-
큰일이야 1 0
엄마가 애교 좀 줄이래... 난 엄마한테 애교 부리는 게 삶의 낙인데...
-
현역으로 0 0
침대 합격함
-
마더텅은 어떻게 유명해진거지 5 0
최초의 기출문제집 이런건가.? 해설도 개구리고 종이 질감도 별론데
-
잇올자리이거뿐인가 6 0
이건뭐거읭옆사람이랑손잡겟는데; 독서실형도업는거같은데 자리를 거 너무 따박따박 붙여놓은거아니냐ㅠㅠ
-
머릿속에서 먹는게 떠올라서ㅓ 공부에방해가댐
-
교육청 기출제본 어디서 하나요 0 0
A4지같이 미끌거리지 않고 사각거리는 질감 선호해서 교육청 기출은 따로 제본하고...
-
공짜인데 퀄도 좋고 해설강의도 유튜브에 4~5개씩 있음 짜치는 문제도 있지만 사설은 더 심한데 뭐
엌ㅋㅋㄱㅋㅋ
맘 못되게 쓰면 저렇게 돼여..
저렇게말하는사람이젤싫음
그냥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인낭같은애들만 만났으면좋겠음

왜 그런 망말을?잘망함
저도 이 친구는 1년 더하면서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는거 같아요
그런 생각은 재수한다고 안바뀔듯

나도 저정도는 아니었다처음처럼.
경대 치대를 안쳐주면...어디를 쳐줌...
그친구 ㅈㄴ처줘야할듯요
목걸이... 목걸이 걸어드리겠습니다
연세대 미만 잡이라던데여
경치가....연대보다....높을텐데....

저도 이 친구를 모르겠어요..그 친구를 쳐주면 됨 ㅎㅎ
그런 사람은 절대 안바뀜
저정도면 마인드면 안동대 점수가 나올수가 없을텐데
안동대의대인듯
안의 ㄱㅁ
이과에서 전향한 문파임
안동대 하회탈커스텀학과 아닐까요
안동대에는 의대가 없어용 ㅠㅠ
오르비식 사고방식 드립임
참고로 얘 현역때는 이과였는데 문파 ㅈㄴ 무시함. "사탐? 그거 1달하면 무조건 50이라던데." 라고 하시고 이번 수능 한국지리 4등급 잼
1달도안한듯하세요
진짜 1달만 한듯
우와 ㄹㅇ 내 친구 보는듯 ㄹㅇ
경북대 자연대 다니면서 문과수능=4달도 안되서 만점 ㅆㄱㄴ ㅇㅈㄹ 떨면서 서성한문과는 사람샛기 아니라고 무시함
ㅋㅋㅋㅋ 극혐진짜

ㅋㅋㅋ2학년 여름에 자긴 연의까진비벼볼거라 하고 이대는 그냥 다는데 아니냐고 했는데 수능 일주일전에 미1RPM 사옴ㅋㅋㅋㅋㅋ참고로 이과우와.. 역시 상위권은 수능 일주일전에 기본 점검도 다시하는군요! 대다나다..
?ㅋㅋㅋㅋㅋ
븅신 ㅋㅅㅋ
진짜 내적 열등감을 외부로 표출하는 한심한 분이네요 ...
ㅇㅇ.. 원래 이런 애가 아니었는데 기숙학원 다니더니 약간 돌아이가 됐어요
주변에 잘된 분들이 많아서 그런게 더 심한거일 수도 있을거 같아요..
초1담임vs초6담임
하... 초1담임ㅠㅠㅠ
안동대는 지잡이 아닌데요?

안동의도 좋죠이 싸람들이... 문파라니까! 씁!
갓직히 저런 애들은 좀 좆되바야해
왜냐면 내가 저런애였거든 아ㅋㅋ
아 ㅋㅋ
그냥 발언수위가 쎈거 아님? 제 친구도 카과갔는데 설대도 의대밑에 ㅈ 밥 이랬음 공부못하는거 본인도 알았고
본인이 그렇게 생각하는 건 어쩔 수 없는데 그걸 그 대학 다니는 애 앞에서 말하니까 짜증나는거에요ㅠㅠ 경대 치대 다니는 애한테 굳이 경대 서울애들도 안쳐주잖아 이딴소리를 해야하냐구..
말을 저딴 식으로 하는 사람을 친구로 곁에 두고 계시다니...
보살이시네요. -_-;;
초6때 부터 친구라서 쟤랑 만날때마다 사리 +1씩 하면서 참는중이에요ㅠㅠ
음...?
초6이라

엌ㅋㅋㅋ제 주위도 그런애 있었음 수시원서철에 애들 한창 예민한데 스카이 미만잡이라고 자기는 그 밑안갈꺼라고 그 밑에 대학은 왜가냐고 그랬었는데ㅋㅋㅋㅋ뭐 현실은 그 친구 서강대감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애들 거의 없었는데 그렇게 못됬게 살았는데도 잘감 나쁜세상얘라도 벌 받아서 다행.. ㅠㅠ

그래도 대학 못간 저에 비하면 잘갔쪼...본인은 만족하는듯안동대 제 친구요..ㅎㅎ 서강대는 곹이죠
아아...근데 못됬게 남 상처주고 자기만 생각한애들이 제 주위는 다잘되더라구요 약간 회의감느낌..
어휴 바로 손절각이죠뭐... 내 옆에있었음 바로 싸다구각이다 ㄹㅇ
우웩 진짜토나옹다
안동대에 의치한수 있나요?
없어요 서남대 망할때 그렇게 의치한 델꼬 왔으면 했는데 깜깜 무소식이었습니다
아...
안동병원이라고 경북북부 지역 사람들에겐 최고의 병원이 있음에도 의치한이 없어요 ㅋㅋ
이런 친구면 그냥 손절하는 게 답 아닌가
주변 친구 까내리는 친구
그걸 앞에서 말할 수 없으니 (혹은 말했지만)
공개적으로 말하는 친구
글쓴이한테 뭐라고 하는 건 아니지만
애초에 이 둘 사이를 친구라고 부르는 게 맞는지가 의문이네요.
맞말추
ㄹㅇ ㅋㅋㅋ
맞다맞다 해주세요. 그래야 그친구 영원히 수험생활 합니다
안동대도서관에서 재수해봤는데 딴건모르겠고...혜성식당 뚝배기불고기 존맛♡ 가끔 생각날때마다 가요 ㅋㅋ
그나저나 그 친구분...본성이 그런것인지...아님 입시가 사람을 그렇게 만든것인지...에공 ㅠㅠ
걍 손절 ㄱ
그냥 공부를 떠나서 인성이 글러먹었는데 사회생활하면 사람도 끼리끼리 만남
빠른손절 강추
안동사범학교 시절에 나름 좋았는데 어쩌다 저렇게 됐지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러게 나대지나 말지

친구? 가 아니었던거 같아요...... 수험생활때 저런 얘기 한걸 들으셨다면 나라면 후라이팬이나 냄비 같은것은 정신차릴 무언가로 한대 때릴 듯.....업보 스택쌓여서 저주받았네
불쌍한 사람이네요.. 업보다 업보!
저도 이과에서 문과 이적한 현역인데 아무리 사탐이 과탐보다 양이 적다해도 등급컷 나뉘는 꼴도 에바고 체력 딸리는 시점에서 셤봐서 만만치 않은 거 같음...
경북대는 못 가고 재수할 돈은 없고 그런 경북 주민들이 안동대 많이 가지 않나? 평가 나쁘지 않았고 예전에 캠퍼스 한번 가봤더니 튼실하던데...
경북전문대학 동양대 대구대 계명대 안동대 이렇게 많이 가죠
안동대면 사범대 제외하고 학교에서 즐겜러들이 가는 학굔데 엄청 망했나보네요
학벌 잘 안 보는 컴공이긴 하다만, 전세계 최대규모 반도체장비 기업 소프트웨어 사업부에서 안동대 졸업자 등용하고 그러더라구요?
실력이 중요한 업종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안동대 나온사람들 중 엄청 잘된 사람을 본 적이 없어서 말이죠
경대 치대 혹시 경북대임? 경북대 치대 ㅈㄴ쎄던데
안동대가 어디노
와 진짜 그런 친구 있을 생각만 해도 토 나옴;;;
ㅋㅋㅋㅋㅋ
지잡대 비하하던 친구 서강대 감 될놈될
ㄹㅇㅋㅋㅋ될놈될
솔직히 오만해도,마인드가 썩어도 수능은 될놈될이라 안타깝네요
글쓴이도 맘이 머 그리 고와보이진 않음
왜 초1 담임이더 좋으세용?
ㅂㄷㅂㄷ..학원에 지방의 합격 걸어놓은거 떼달라고 해야되나
안동대는 사범대랑 간호학과가 다 먹여살리는 곳...ㅋㅋ
안동의
안동의 ㅆㅅㅌㅊ
결국 삼수해도
안: 안될
동: 똥같은놈
제 칭구가 진짜 딱 저래요 ,,,.....
근데 경대는 어디 얘기하는거에요 경북대?경상대?
희
북
휴 연세대라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