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합격했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190689

생각보다 큰 예비라 걱정했는데 붙었네요ㅠㅠ
수능 이젠 안녕
중대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안녕
오르비도 이젠 안녕은 아니고 영어공부법 제가 쓴 답글을 보시고 관련해서 쪽지 주신분이 있어서 그분을 위한 수능영어공부 칼럼 한번 쓰겠습니다
20대 초반에 큰 성취를 해냈다는게 정말 행복하네요^^
아 성사과 한명 빠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연응통 미쵸!!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ω°̥̥̥̥`)내년에 연응통에서 뵈요~

원서가 운이 안 따라오셨네요ㅠㅠ 연대 꼭 오세요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나도 외친다 연>고
응통 멋져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당~아앗 결국 붙으셨군요

넵 님도 붙으시길 빌께요정말 축하드려요 가고싶은데 가셔서 부럽네요..!
ㅎ곧 영어공부법 칼럼 쓸께요ㅎ
넵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기님 축하-!

축하♡♡혹시 원점수좀 알려주실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