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감귤에 빠진 우유 [826888] · MS 2018 (수정됨) · 쪽지

2019-01-27 01:45:01
조회수 617

인간 욕심은 끝이 없는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054717

수능 직후에는 아무 의대라도 일단 붙으면 반수를 하든 암튼 좋겠다고 생각하다가 지금은 인설의 하위권인게 마음에 안들고 메이저 가고 싶음...... 근데 수능 한번 더 봐도 지금보다 좋은 대학 갈 자신이 없어서 못하겠다 이번처럼 국어 표점 사기인 시험이 또 있을리도 없고.. 솔직히 이 원점수로 18 수능이었으면 아예 의대 택도 없었을듯

오르비가 문제인건가ㅋㅋㅋ 괜히 눈만 높아지고... 2지망 대학 별로라는 글만 보이고... 하 제발 1지망 문 닫고 들어가고 싶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