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잘알분들 투표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273341
붙으면 띵킹해야할듯 둘다 to가 비슷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긱사안감?
하긴 가천 메디컬 긱사티오 쓰레기라곤 하던데
글로벌캠은 긱사 신청하면 붙긴할듯.. 근데 가천가면 차살수도있어서 ㅠㅠ
의대 글캠임??
나라면 그래도 아주의갈거같음
예과 글캠 + 본과는 길병원... 의견 ㄱㅅㄳ
건대 수의대는 어떰?
전장 ㅆㄱㄴ
동물보는건 너하나로 충분해 ㅎㅎ
씨ㅂㄹ아!
가천대는 의대 한해서는 전원 기숙사 보장 + 무료일걸요
19부터 바뀌는걸로 알아요!
그런가요 잘 몰랐네요.. 근데 가천 장학금 주는 기준이 워낙 좋아서 저는 가천대 갈거 같아요. 위치도 가천대가 예과 때 더 좋기도 하고.. 티오자체는 가천대가 조금 더 좋다고 알고 있어요
to 비율은 아주대가 조금더 높긴하던데... 병원 규모는 길병원이 클까요 아주대 병원이 클까요?
병원규모는 길병원이 훨씬 커요 1600병상 규모라서.. 근데 병원규모에 비해서 의사수가 적어서 로딩이 힘들다는 얘기가 한참 많았는데 요샌 또 개선이 된것같아 보이기도하고.. 전공의만족도조사를 보면.
오오 감사합니다...ㅎㅎ
가천의도 성남에있나욤
예1은 성남입니당
집에서 10분거리!
저 가천붙으면 놀러오세여 ㅎㅎ
가천은 예1만 전장, 이후는 3.5이상만 전장일거에요
그래도 2.5넘어도 70퍼 주는게 메리트가 크네요..ㅠㅠ
와... 아주대도 안정? ᄃᄃ
아뇨 6칸 추합ㅇ에여 ㅋㅋㅋ...
아... 5칸 추합의 비애 ᄏᄏᄏ
님 가천 1등이심 ᄏᄏᄏ 갓...
아 ㄹㅇ요?미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