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전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054030
서강대 전과 하고픈데 어렵나요?
물론 서강대가 복수전공이라는건 알지만 졸업장에는 제가 원하는 과로 제1전공으로 뜨길바라서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054030
서강대 전과 하고픈데 어렵나요?
물론 서강대가 복수전공이라는건 알지만 졸업장에는 제가 원하는 과로 제1전공으로 뜨길바라서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과 없지 않나
전과 자체가 없는 건가요?
졸업장에 제가 원하는 과를 제1순위로 뜨게하는방법없나요?
그렇게 해달라고 하면 해줌
전과라는거 자체는 같은 학부 내에서만 허용되는 걸로 들었고 졸업장은 잘 모르겠네요
주전공으로 인정받지는 못한다는데
전과는 힘들어요
전과없어요~ 학부로 들어올 경우 한번에 한해서 학부내 과변경 가능하고, 그외에는 없습니다
인문계쪽에서 공과쪽 복수전공한거랑
공과쪽계에서 인문계쪽 복수전공한거
사회인식이 많이 다르나요?
1전공 2전공 표시는없고 그냥
경영학사 | 경영학전공
공학사 | 소프트웨어융합전공
이런식으로 표시됩니다.
법적으로는 차별x
전과 제도 없고 졸업장에 전공 순서 바꿔달라하면 해줄걸요??아마도..??
감사합니다 여러분 ㅠㅠ 여러분들도 꼭 좋은 결과얻으세요 입시든 시험이든 ㅎㅎ
전과제도 없어욥!